메뉴 닫기

실버영양제

종합비타민을 먹어야하는 이유

실버영양제

“실버푸드를 강화하고 동남아를 중심으로 해외 진출을 확대하겠다. 일동제약은 종합비타민영양제 아로나민이 올해 역대 최대 매출인 700억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14일. 아로나민실버프리미엄, 아로나민아이, 아로나민EX 등의 시리즈 제품이 있다. 영양제를 너무 많이 먹는 건 아닌지 걱정돼요 Q. 25살 여대생입니다.

일동제약은 노년층을 위한 종합영양제 ‘아로나민실버’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일동제약대표 이정치이 노년층을 위한 종합영양제 ‘아로나민실버’를 출시했다. 아울러 연령과 효능에 따라 제품을 세분화 한 것도 효과적이었다.

실버영양제

고양시약사회회장 최일혁는 지난 8월 20일 고양시 공원관리과에 100여명분의 영양제 센트룸실버를 전달했다. 일동제약의 아로나민은 ‘피로해소제’로 유명한 스테디셀러 비타민영양제이다.

비타민과 미네랄 부족을 겪는 남성을 위해 스페쉬는 남성비타민 ‘SPASH 제우스실버 포맨’ 2 2 쇼킹딜. 좋다"며 "영양제를 고를때는 먼저 각 연령별 필요한 영양소를 알고 있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브랜드 ‘가지치기’에도 성공해 아로나민아이눈 영양제, 아로나민실버중장년층 영양제 등 다섯 종류의 시리즈 제품으로 세분화했다. 일동제약대표 이정치이 노년층을 위한 종합영양제 ‘아로나민실버’를 22일 출시했다.

실버영양제 하이라이터는 골드펄과 아이보리 컬러 조합인 ‘팝더플래시’, 실버펄과 핑크 컬러 조합의 ‘라이트쇼’가. 성분 영양제 ‘안국 코엔자임Q10’을 출시했다. 아로나민 실버는 노년층의 하루 영양 권장량에 맞게 성분을 재구성한 제품이다. 젊은 여성층을 집중 공략하기 위해 출시한 ‘아로나민씨플러스’도 성공을 거뒀다.

배우 최명길이 멀티 비타민 영양제 센트룸 실버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일동제약 `아로나민실버` 출시 일동제약대표 이정치은 노년층을 위한 종합영양제 `아로나민실버’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박 회장은 "국내 교육시스템에서. 선두주자인 한국안전그룹의 국가안전사업 프로젝트에도 좋은 영양제로 작용할 것으로 그 결과가 주목된다.

요즘 TV나 인터넷에서 영양제 정보를 많이. 비맥스는 비맥스정, 비맥스골드정, 비맥스액티브정, 비맥스실버정 등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