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약국비타민

간장약 : 약국에서 구매 가능한 간장약, 총정리 (실리마린, 아르기닌, 비타민B군, 우루사, 가레오, 메치오닌, 콜린 , 구연산, 글루타치온등)

약국비타민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 감기약 ‘캐롤비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우대하며, 약국 및 병원 전문 유통 분야에 열정이 있는 이라면 참여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은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 뿐만 아니라 연질캡슐 형태의 감기약으로는 국내 최초로 비타민B2일 복용량 기준 12mg를 함유하고 있다.

문제는 최근 일부 병·의원에서 처방하는 약이 약국들과의 거래가 많지 않은 특정 품목도매상에서만 생산, 유통하는 비타민 복합제 등이란 점이다. 해당약국도 재발방지를 약속하고 경고 수준에서 사건이 종결돼, 가슴을 쓸어내렸다. 캐롤비. 또 연질캡슐 형태의 감기약으로는 국내 최초로 비타민B2일 복용량 기준 12mg를 함유하고 있다.

약국비타민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은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 감기약 ‘캐롤비 시리즈’를. 또 연질캡슐 형태의 감기약으로는 국내 최초로 비타민B2일 복용량 기준 12mg를 함유했다. 비타민하우스는 약국 내 숍인숍 시스템과 상담영양사 제도 등 건강기능식품 오프라인 영업의 패러다임을 만들어 왔다. 이어 “동아제약 비타민C플러스는 인근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김태현이 약국 전용 보습화장품 ‘바이오아토솔’을 선보이며 화장품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고 10일 밝혔다. 약국에서 판매하는 비강 세척용 식염수로 콧속을 씻는 방법이 있다. 대한민국 건강기능식품 대표 기업 비타민하우스는 약국 내 숍인숍 시스템과 상담영양사 제도 등 건강기능식품 오프라인 영업의 패러다임을 만들어 왔다.

약국비타민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 감기약 ‘캐롤비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캐나다에서 수입한 브리오 비타민 및 여러 건강기능식품의 전문 브랜드인 ‘브리오’가 약국에 입점해 브리오 종합비타민, 브리오칼슘, 브리오영양제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일동제약이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살 수 있는 일반의약품 감기약 ‘캐롤비 시리즈’를. 이밖에 해열·진통제 성분인 아세트아미노펜과 비타민 B2인 리보플라빈이 세 제품에 모두 들었다.

지난해 일반의약품 매출 순위 10권에 처음 진입했다. 약사회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200만 원을 후원했다.

지역약사회 관계자는 "공산품으로 분류된 비타민 흡입제가 약국에서 유통 중인데 절대 청소년에게 판매하면 안된다"고 재차 강조했다. 다케다의 ‘액티넘’일본명 아리나민 등이 이같은 추세로 꾸준히 시장내 흐름을 잇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