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에뛰드하우스속눈썹영양제

에뛰드 닥터래쉬 앰플 – 속눈썹 닥터

에뛰드하우스속눈썹영양제

만들어주는 속눈썹 영양제를 소개한다. 에뛰드 하우스의 ‘닥터 래쉬 앰플’은 특허 받은 영양 성분이 고농축 된 속눈썹 전용 나이트 영양제다.

소문만 무성한 속눈썹 영양제의 실체를 파헤치기 위해 8명의 지니 에디터가 두 달에 걸쳐 체험해봤다. 에뛰드하우스의 속눈썹 영양제 닥터래쉬 앰플은 속눈썹 주변의 혈액순환을 활성화해 영양 성분을 흡수할 수 있는 최적의 상태로 만들어준다.

에뛰드하우스속눈썹영양제

24> 에뛰드는 속눈썹 뿌리에 고농축 영양 성분을 깊숙하게 침투시켜 더욱 짙고, 풍성하며, 또렷한 눈썹을 연출해주는 속눈썹 전용 영양제 ‘에뛰드하우스 닥터 래쉬 앰플’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속눈썹이 가늘고 흐릿한 여성들을 위한 속눈썹 영양제 ‘닥터래쉬 앰플’㎖·2만원을 2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닥터래쉬 엔센스 메이크업 라인’은 지난해 에뛰드 하우스의 베스트 셀러인 속눈썹 영양제 ‘닥터래쉬 앰플’의 영양 성분을 그대로 담아냈다.

에뛰드하우스의 ‘수분가득 콜라겐크림사진’은 지난 2007년 출시된 스테디셀러 ‘수분가득크림’의 버전업. 가수 투애니원이 광고하는 속눈썹영양제 ‘닥터래쉬 앰플’도 히트 상품이다. 마실 수 있는 다이어트용 앰플도 있다. ‘닥터래쉬 에센스 메이크업 라인’은 에뛰드하우스의 베스트 셀러인 속눈썹 영양제 ‘닥터래쉬 앰플’의 영양 성분을 그대로 담았다.

에뛰드하우스속눈썹영양제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애니오일,닥터래쉬 앰플속눈썹 영양제 등이 대표적이다. 뷰티 브랜드 에뛰드는 속눈썹 전용 영양제 ‘에뛰드하우스 닥터 래쉬 앰플’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60ml 4만9천원 #수분만남길께13_에뛰드하우스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수분 크림 풍성한 속눈썹을 만들고 방수 효과가 뛰어나다.

에뛰드 하우스의 ‘닥터 래쉬 앰플’은 특허 받은 영양 성분이 고농축된 속눈썹 전용 나이트 영양제다. 에뛰드하우스 닥터래쉬 앰플은 잠자기 전 속눈썹 사이사이에 발라주면 4주부터 눈에 띄게 속눈썹이 길고 풍성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는 속눈썹 전용 나이트 영양제다. 우수한 제품력은 물론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편리성과 기능성을 함께 갖춘 것이 에뛰드하우스의 특징으로 꼽힌다.

에뛰드에서 나오는 속눈썹 영양제 ‘에뛰드하우스 닥터 래쉬 앰플’은 고농축 투명 젤 형태로 속눈썹에 바르면 짙고 풍성하며 또렷해진다고 설명했다. 뷰티 브랜드 에뛰드는 속눈썹 뿌리에 고농축 영양 성분을 침투시켜 더욱 짙고, 풍성한 눈썹을 만들어주는 속눈썹 전용 영양제 ‘에뛰드하우스 닥터 래쉬 앰플’을 출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