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쥬니어멀티비타민

딩스!! 놀러온 친구 정연주 & 김미영과 협찬상품 털기! 멀티비타민 & 프로바이오틱스 리뷰!

쥬니어멀티비타민

먼저 어린이를 위한 츄어블 비타민 ‘아테네 키즈’, 성장기 청소년을 위한 10세~20세 청소년을 위한 ‘아테네 쥬니어’가 출시되어 있다. 포브스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한 브랜드의 아테네키즈, 아테네쥬니어는 영양관리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들어가 있는 멀티비타민 제품이다. 강화한 멀티 비타민 12종을 선보였다.

스페쉬 멀티비타민 아테네 키즈, 스페쉬 아테네 쥬니어는 맞춤영양관리를 위한 성분이 함유돼 있다. 이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스페쉬는 남녀 성별, 연령별 맞춤 멀티종합비타민을 선보이고 있다.

쥬니어멀티비타민

이벤트 해당 대상 제품 중 아테네쥬니어 비타민D1000 청소년세트는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성장을 돕고 면역력을 강화하는 어린이 종합비타민 제품으로는 SPASH 0410 아테네 키즈, SPASH 1020 아테네 쥬니어가 있다.

다양한 멀티종합비타민을 구성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스페쉬. 9가지 비타민, 3가지 미네랄, 장 건강을 위한 자일로올리고당까지 한번에 섭취할수 있다.

쥬니어멀티비타민 스페쉬 SPASH 1020 아테네 쥬니어는 수험생비타민이나 고등학생건강식품, 중학생 청소년건강식품 등으로 이용되는 성장기 청소년용 멀티비타민 제품이다. 스페쉬의 멀티비타민 ‘아테네 쥬니어’는 주요 비타민B, C, D를 비롯한 13가지 비타민과 6가지 미네랄 등 청소년의 기력 회복에 필요한 성분을 담은 맞춤형 영양제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서 오는 20일까지 추석 선물 이벤트로 멀티비타민 및 기능강화상품을 최대 20% 할인한다.

‘아테네 키즈’는 04~10세의 성장기 어린이, ‘아테네 쥬니어’는 10~20세 청소년용 올인원 맞춤형 멀티비타민으로 정품 증정 이벤트는 해당 제품 재고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청소년기의 학생들에게 적합한 비타민은 스페쉬 아테네 쥬니어이다. 청소년 비타민 ‘SPASH 키즈 업 주니어 영양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맞춤 영양관리가 필요한 학업에 지친 1020 성장기 청소년에게는 20가지 주원료와 18가지 부원료를 담은 청소년영양제 ‘스페쉬 멀티 비타민 아테네 쥬니어’를 추천한다. 어린이 멀티비타민인 아테네쥬니어는 해조칼슘, 유청 칼슘이 함유되어 있으며 칼슘의 흡수를 돕기 위한 비타민D도 들어있어 편식으로 인한 칼슘 부족량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