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해치는 불량 건강식품 / YTN 사이언스
건강식품구매
해외 제품을 마냥 불신할 필요는 없지만 국내 제품보다 꼼꼼하게 확인할 필요는 있다. 유기농과 무기농, 무농약 등의 개념도 사전에 숙지할 필요가 있다. KGC인삼공사는 6년근 홍삼에 녹용을 더한 ‘천녹’을 대표제품으로 밀고 있다.
따르면 건강기능식품 구매액은 2017년 가구당 연평균 29만6000원으로, 2015년만5622원과 비교해 3만원 가량 증가했다. 롯데주류에서는 백화수복 설화 등 고급청주를 선보였다. 추석맞이 건강식품 세트 구매시 20%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건강식품구매
요령 △선물용 건강기능식품 구매요령 등이다. 않도록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할 때는 잘 따져봐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에 대한 상세 정보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맨즈텐’과 같은 건강기능식품 구매 시에는 기재된 성분·섭취방법·주의사항을 충분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지난해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2030 세대의 건강기능식품 구매 증가율은 6% 이상으로 전 연령대를 기준으로 한 평균 증가율% 대비 높게 나타났다. 그러나 추석에 선물용으로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할 때에는 문구 및 인증 도안마크과 한글표시사항을 확인하는 등 주의가 필요하다.
건강식품구매 자세한 사항은 DHC KOREA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권석형에서 추석 선물로 건강기능식품을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올바른 구매방법을 안내한다.
이번 추석 대비 할인판매는 이런 신제품과 인기상품 구분 없이 쇼핑몰 상의 모든 제품이 대상이 되어 추석선물로 건강기능식품 구매를 계획했던 경우 선물구매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해외직구 스테디셀러인 미국 건강기능식품은 상반기 구매 건수가 260만건으로 국내 직구족이 가장 많이 구입하는 국가·단일 품목군 자리를 유지했다.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할 때 어디서 어떻게 생산된 재료를 사용했는지 파악하는 작업을 필히 거쳐야 한다.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고 부작용을 호소하는 사람도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품격을 더하고 싶은 고객들은 주류선물과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