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인삼, 국제식품박람회에서 30억 수출상담 성과
건강식품박람회
이번 박람회에서 롯데백화점은 홍삼 및 비타민, 오메가3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을 판매한다. aT 한국관은 “새로운 맛의 건강식품”을 테마로 매일식품주 등 총 12개 업체가 김치, 버섯, 차, 스낵, 음료, 소스, 면 등 캐나다 시장을 겨냥한 40여개 품목으로 참가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지하1층 건강식품 매장에서 고객이 건강식품을 살펴보고 있다.
개최되는 ‘스위스건강식품박람회 Europe 2018’에 처음으로 참가중이다. 지난 6월 30일부터 7월 2일까지 뉴욕 맨해튼에서 열린 ‘2018년 뉴욕식품박람회’에서는 건강과 기능성을 강조하는 32개 한국 농식품 업체들이 참가해 현지시장 개척에 앞장섰다. ‘루핀’이나 ‘모링가’ 같은 소비자들에게 낯설지만 영양분이 많고 건강상 효능이 많은 식품들이 소개됐다.
건강식품박람회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8일까지’건강식품 박람회’를 진행하고 있다. 정부보조금 지원으로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토니모리·사장 주용건는 자회사 에이투젠이 아태평양 최대 규모 건강식품 박람회 ‘비타푸드 아시아 Asia 2018’에 참가했다고 5일 밝혔다.
토니모리사장 주용건는 자회사 에이투젠이 아태평양 최대 규모 건강식품 박람회 ‘비타푸드 아시아 Asia 2018’에 참가했다고 5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8일까지 ‘건강식품 박람회’를 진행하고 있다.
건강식품박람회 제약식품관 MBN 건강박람회의 제약식품관에는 매일유업의 매일 바이오 드링킹 요거트, 보령컨슈머의 5Why, 한국 인삼공사 굿베이스 등 누구나 익히 들어봤을 법한 제약〮식품 브랜드들을 만날 수 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점장 손을경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8일까지 지하 1층 식품관에서 ‘건강식품 박람회’를 진행한다. 보조기기, 건강식품 등을 전시한다.
. 보조기기, 건강식품 등이 전시된다. -5월8일까지 인기 건강식품 할인 행사 롯데백화점은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인기 건강기능식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건강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서울’ 박람회에 참가해 외식업 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생생한 노하우를 전수한다. 건강박람회’에 참가해 자사의 다양한 건강식품을 선보이는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