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사들 ‘눈독’들이는 건강식품…”마케팅부터 남달라야”
건강식품전문점
윤종근 대표는 “최근 건강에 대해 관심이 높지만 건강식품에 대해서는 생각보다. 과거 이 나라에선 유기농 식품은 극히 일부 건강식품 전문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다. ━ 친환경 그린캠페인-레볼루션 식품이 건강과 직결되는 만큼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다 친환경 농산물 살리기에 동참하는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도 눈에 띈다.
하지만 지금의 폴란스 소비자들은 ‘건강’에 대해 눈을 뜨는 등 소비행태가 과거와 달라졌다는 분석이다. 여기에다. 건강식품 전문점에서는 산자나무 열매를 건조시켜 곱게 간 분말형태로 판매하며, 스무디나 요구르트, 우유를 끓인 죽에 뿌려먹는다.
건강식품전문점
건강식품 전문점에서는 건조시켜 분말로 만든 산자나무 열매를 판매하며, 스무디에 섞거나, 요구르트나 포리지, 오트밀을 물이나 우유에 끓인 죽에 뿌려 먹는다. 해당 제품들은 경제활동이 활발한 오사카 지역을 중심으로 현지 세븐일레븐, 로손 내추럴 건강식품 코너, 미용전문점, 건강식품 전문 매장을 통해 유통될 예정이다.
7월부터 폐업 수순을 밟았고, 새 운영자를 구하기 위한 입찰도 7차례나 유찰됐습니다. 기술력도 진일보해 전문점 수준의 제대로 된 한 끼 식사를 콘셉트로 고급화되는가 하면 보다 간편해진. 홍삼부터 양갱까지 ‘다양’ 스틱형의 원조는 건강기능식품에서 탄생했다.
건강식품전문점 인삼전문점, 보신탕전문점, 해장국전문점, 장어전문점, 건강식품 전문점, 기사식당 등이 대표적이었다. 천호식품은 오사카를 중심으로 세븐일레븐 편의점과 로손 내추럴 내 건강식품 코너, 미용전문점, 건강식품 전문매장 등을 유통채널로 삼아 제품별로 900박스, 총 15만 달러를 연말까지 초도 수출할 계획이다. 건강식품 도·소매 전문점인 ‘웰빙시대 건강백화점’은 ‘건강 관련 생필품의 백화점’을 목표로 각종 건강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홍삼제품 캐나다녹용 헬스비데 제품 구입 금액따라 선물 증정 LA한인타운 웨스턴길에 위치한 건강식품 전문점 ‘헬스플러스대표 이보경’가 연말연시 특별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부작용이 의심될 경우 즉시 복용을 중단하고 식품안전나라의 건강기능식품 이상 사례 신고 센터에 신고해야 한다. 하티대표이사 서성각와 청우림대표이사 이호성은 15일 홍천읍 마지기로에 ‘웰니스 홍천’대표 최경희이란 건강기능식품 전문점을 오픈했다.
중국인 관광객을 주 고객으로 상대해온 화장품·건강식품 전문점도 매월 누적되는 적자를 감당하지 못해 끝내 폐업을 결정한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