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겔라비트무어비타민크림

겔라비트 무어 비타민 크림AF 겨울 극강 수분 보습 크림

겔라비트무어비타민크림

독일수입 화장품인 와이디컴퍼니의 ‘겔라비트 비타민 무어 크림’이 허위 광고를 한 사실이 적발돼 식약처로부터 행정처분을 받았다. 화장품 유통 전문기업 ㈜에프비인터내셔널은 140년의 전통을 가진 더마 코스메틱 GERLACH의 신제품 ‘겔라비트 무어 비타민 크림 AF’를 롯데홈쇼핑을 통해 국내 동시 런칭한다고 밝혔다.

화장품 및 건강식품 유통 전문기업인 ㈜에프비인터내셔널이 독일GERLACH와 국내 유통 라이센스 계약을 맺어 ‘겔라비트 무어 비타민 크림’의 국내 공식수입 및 판매 소식을 전했다. 랑방 에끌라드 아르페쥬 향수와 클리오 틴티드타투 킬브로우, 겔라비트 무어 비타민 크림 등 인기 제품도 최대 50% 싸게 판다. 위해 겔라비트 무어 비타민 크림을 선택했다”고 말했다.

겔라비트무어비타민크림

세안 후 스킨으로 가볍게 피부를 정돈하고 에센스를 바른 뒤 되직한 질감의 겔라비트 무어 비타민 크림을 듬뿍 바르고 잠든다. 시간이 지나도 크림이 휘발되지 않고, 그만큼 피부가 한결같이 촉촉하다. 이 외에도 ‘닥터자르트 실버 쥬비네이팅밤’%, ‘메이블린 볼륨 익스프레스 매그넘 마스카라’%, ‘겔라비트 무어 비타민크림’% 등이 세일 기간 판매 신장률이 높은 제품으로 꼽혔다.

이중 ‘겔라비트 무어 비타민 크림 AF’는 앞서 출시 이래 40년간 주목 받아온 스테디셀러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피부에 수분을 넣어주고 저장하는 이끼추출물을 추가, 보습력을 한층 높이니 제품이다. ㈜에프비인터내셔널은 GERLACH와 국내유통 라이센스 계약을 통해 자연스러운 광채와 촉촉한 피부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겔라비트 무어 비타민 크림’을 국내에 공식 수입, 판매한다. 또한 게볼 겔라비트 무어비타민크림 등과 같은 수입 브랜드도 취급하고 있어 많은 물량을 수입해옴에 있어 비용절감이 가능하다.

겔라비트무어비타민크림 이달의 에디터스 초이스10월 상품은 게볼의 겔라비트 무어 비타민 크림가격 으로, 디셈버투애니포에서 독점판매하고 있다. 매일 아침저녁으로?바르는 건 유수분이 적절히 믹스된대부분 뻑뻑하다고 하지만?겔라비트의 무어 비타민 크림. 한 번 써보고 홀딱 반해서 지난번?독일 여행길에 세 개나 사왔다. 보습 겔라비트비타민무어크림 등 약국화장품 총판과 함께 단독으로 수입브랜드를 런칭하면서 차별화 전략으로 사업을 전개해나가고 있다.

카페베네가 만든 드럭스토어인 디셈버투애니포에서는 ‘겔라비트 무어 비타민 크림’ ‘이집션 매직크림’ 등 독점 상품이 스킨케어 부문 인기 순위 1~2위를 차지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