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소꼬리찜레시피

고깃집딸 레시피꼬리찜master 20180123

소꼬리찜레시피

27일 오후 방송된 KBS2 ‘생생정보통’의 ‘황금레시피’ 코너에서는 약 1시간만에 완성 가능하다는 영양 만점의 소꼬리찜 메뉴가 공개됐다. 트렌드성 레시피로 꼽힌다. 전소민이 레시피를 찾으러 자리를 비운 사이 전소민의 특제 오자간장을 싱크대에 쏟아버리고 일반 간장으로 바꿔치기했다.

매운꼬리찜은 민스키친의 시그너처 메뉴인 갈비찜 양념에 매운맛을 더해 완성하는데요. 소꼬리를 푹 고아낸 국물은 밥을 비벼 먹어도 맛있답니다. 이들은 지구촌 곳곳의 할머니들을 만나 삶이 담긴 그들만의 레시피를 듣고 글로 기록했다. 요구르트 하면 역시 불가리아다.

소꼬리찜레시피

이날 방송에서 천명훈은 고기를 양념에 재워놓지 않아 소꼬리찜을 싱겁게 한 반면 빽가는 음식을 만들 때 레시피를 충실하게 따르는 등 꼼꼼하고 섬세한 모습을 보였다. 특별한 레시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어찌 보면 너무나 당연한 레시피 이지만 대다수의 식당은 간단한 이 ‘비법’을 쉽게 쓸 수 없다. 천명훈은 제1대 ‘집밥의 여왕’ 이성미에게 특훈을 받고 메인 요리 소꼬리찜을 선보였다. 한승리가 레시피를 찾으러 자리를 비운 사이 그의 특제 오자간장을 맛본 서재경은 이를 싱크대에 쏟아버리고 일반 간장으로 바꿔치기했다.

소꼬리찜레시피 해결하는 레시피를 알려준다. 리츠칼튼서울은 옥산 뷔페에서 ‘동의보감 보양식 메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7일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는 이색 소꼬리 음식부터 대왕 닭꼬치까지 다양한 먹거리와. 비법 레시피를 찾아냈다.

‘생방송오늘저녁’ 우거지 매콤 소꼬리찜 X 송이버섯 전복 소꼬리곰탕 X 바닷가재 소꼬리 스튜 X 50cm 대왕. 낮에는 닭꼬치 맛을 보고 밤에는 양념 개발에 몰두하며 자신만의 비법 레시피를 찾아냈다. 자주 하는 요리 여름에는 콜드 파스타, 겨울에는 스튜인데, 레드와인을 넣고 끓인 소꼬리찜을 즐겨 한다.

호텔업계와 외식업체들의 움직임도 활발하다. 특별한 레시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포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