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약과 비타민C 같이 먹으면 ‘위험’?!
경남비타민플러스
지닌 ‘메모리플러스’ 제품 개발에 성공,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통한 전략적 마케팅에 전력하고 있다. 경남제약 제공 경남제약이 건강기능식품 ‘써니 비타민D 플러스C’ 리뉴얼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광주 ‘산양산삼막걸리’, 경남 함양 ‘솔송주’, 제주 ‘우도땅콩전통주’ 등이다.
경남제약은 지난 3일 피부고민과 육체피로를 함께 해결하는 종합비타민영양제 ‘레모나씨플러스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듀오락 맘스 철분&엽산 플러스’는 미네랄철분, 염산, 망간, 아연과 비타민, B12 등 6중 복합 영양소를. 임직원 수는 약 700 명이며, 경남 사천에 생산 공장이 있다. 경남제약대표 류충효이 겨울철 생기기 쉬운 비타민D 부족 증상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주는 ‘써니 비타민D 플러스C’ 증정 이벤트를 레모나 SNS 공식 채널에서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경남비타민플러스
8월 20일부터 한 달간 회원 가입한 사람 중 50명을 추첨하여 경남 비타민C 플러스 1년분을 제공하고 있다. 상큼하게 씹어먹는 비타민C ‘레모비타플러스정 20T’를 선물로 증정한다. 경남 전체로 보면 매년 곶감 생산으로 820억원의 소득을 올리는 셈이다.
유일한 여성인 ‘흑염소’ 품목의 김영남 대표ㆍ전남 영암 해든누리 흑염소는 비타민 및 특별 건초 등을 활용한 남다른 비육 방식을 통해 우수한 성적을 올렸다. ‘자두 컵빙’은 비타민이 풍부한 자두를 우유와 함께 조화시켜 풍미를 살렸고, ‘하동말차 컵빙’은 ‘왕의 차茶’로 알려진 경남 하동 지역의 말차와 우유, 연유, 통단팥을 조화시켰다.
경남비타민플러스 경남제약에 따르면 써니 비타민D 플러스C는 고함량 비타민C 복합제제로 하루에 한번, 두 알로 비타민D 일일 섭취 권장량의 5배인 1000IU를 섭취할 수 있다. 경남제약은 피부고민과 육체피로를 함께 해결하는 종합비타민영양제 ‘레모나씨플러스사진’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8월 20일부터 한 달간 신규 가입한 회원 중 50명을 추첨하여 경남 비타민C 플러스 1년 분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9월 26일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공급하고 비타민 13종, 미네랄 11종, DHA 등을 담았다. 수리취는 섬유질·비타민C·아미노산·카로틴이 풍부해 산나물의 왕으로 불린다. 경남제약이 겨울철을 맞아 ‘써니비타민D플러스C’의 마케팅을 강화하고 나섰다.
씹어먹는 비타민C ‘레모비타플러스정 20T’ 등을 증정한다. 경남제약대표 류충효은 오는 27일까지 ‘써니 비타민D 플러스C’ 증정 이벤트를 레모나 SNS 공식 채널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