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경남제약비타민씨

헬로우옐로우, 레모나 2004년 CF

경남제약비타민씨

웰빙 열풍에 따라 비타민 수요가 늘었다고는 하지만 건강보조식품의 성장세가 두드 러질 일반의약외품인 산제, 정제 비타민에 대한 수요는 큰 폭의 변화가 없기 때문이다. 비타민C 명가 경남제약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가족사랑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경남제약 측은 “레모나는 비타민B군을 함유해 분말의 색이 노랗다”며 “세립매우 잔 알갱이을 코팅할 때 특수 처리과정을 거쳐 위에 부담을 주지 않는 게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는 경남제약 비타민씨등 3개 품목에 대해 행정처분을 내렸다. 경남제약 비타민씨정 200 봄이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불청객, 춘곤증. 이 달갑지 않은 손님으로 인해 오후만 되면 근무시간에 꾸벅꾸벅 졸고 있는 직장인들을 흔히 볼 수 있다. 경남제약 역시 올초 비타민C 제품인 ‘레모나’의 약국 공급가격을 5% 올린 데 이어 다음 달 중 고함량 비타민C 제제인 ‘비타민C-1000’ 가격을 42% 인상키로 했다.

경남제약비타민씨

보답하기 위해 경남제약 전 직원이 함께 나서게 됐다”며 “2월13일 아침 출근길, 레모나가 준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받아가시어 사랑하는 연인, 동료, 가족에게 상큼한 비타민씨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남제약은 지난해 ‘경남비타민씨’ 등 다른 의약품 생산은 모두 줄였지만 레모나 생산만큼은 오히려 더 늘렸다. 경남제약은 매출의 60% 이상이 비타민품목에서 나오고 있으며 고려은단도 비타민이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같은 달 명문제약의 붙이는 멀미약 키미테는 38∼41%가 올랐으며 앞서 지난해 8월 경남제약 비타민씨는 무려 100%가 뛰었다. 2003년 녹십자가 인수한 경남제약은 레모나,비타민씨정,PM정 등의 일반의약품을 판매,지난해 310억2300만원의 매출을 올렸으나 6200만원의 적자를 냈다. 중국 관광객의 극성스러운 레모나 사랑에 경남제약은 지난해 ‘경남비타민씨’ 등 다른 의약품 생산은 모두 줄였지만 레모나 생산만큼은 오히려 더 늘렸다.

경남제약비타민씨 녹십자상아대표 조응준가 비타민씨 ‘레모나’로 유명한 중견 제약기업인 경남제약에 대한 인수 절차를 완료했다. 경남제약의 레모나와 고려은단의 ‘비타민씨정’,유유제약의 ‘유판씨미니과립’ 등도 대표적인 비타민C 제품이다. 경남제약대표 이희철이 사단법인 열린의사회에 비타민씨 정 등 의료봉사 활동에 필요한 의약품을 지원한다.

비타민 명가 경남제약이 지난 6월 26일~28일 3일간 중국 상하이 엑스포센터에서 개최된 ‘CPhI China 2014 국제 의약품 박람회’에 참가해 큰 호응을 얻었다고 2일 밝혔다. 같은 달 명문제약의 멀미약 키미테 값은 38∼41%나 올랐고, 앞서 지난해 8월 경남제약 비타민씨는 무려 100%나 폭등했다. 경남제약대표 이희철은 해외 의료봉사 단체인 사단법인 열린의사회에 고함량 비타민 비타민씨 정 등 의료봉사 활동에 필요한 의약품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또 비타민씨 제제 레모나씨 과립을 지난해 70억원어치나 팔았던 경남제약도 오는 30일 레모나 미인선발대회를 개최하는 등 봄철 매출 늘리기에 애쓰고 있다. 또 같은 달 명문제약의 붙이는 멀미약 키미테는 38∼41%가 올랐으며 앞서 지난해 8월 경남제약 비타민씨는 무려 100%가 뛰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