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돼지고기찜레시피

오쿠 – 돈육찜 레시피

돼지고기찜레시피

토니오 셰프는 돼지고기를 소금과 카레가루로 밑간한 뒤 식용유에 볶아 돼지고기 잡내를 잡고 쫀득쫀득한 식감을 살린 돼지갈비찜 비법을 공개한다. 16일 방송된 MBN ‘알토란’에서는 김하진 궁중음식 이수자의 소고기영양전골과 임성근 조리기능장의 삼계탕, 씀바귀 무침 그리고 토니 오 셰프의 돼지갈비찜 레시피가 공개됐다. 조영신 기능장은 "더운 여름에 딱 맞는 돼지갈비찜 레시피이다.

4일 방송된 ‘살림 9단의 만물상’에서는 무청 돼지고기찜 만드는 법이 소개됐다. 만능 고추장양념 재료와 파인애플링 1~2개를 함께 넣고 믹서에 갈아준다. 만능양념장 레시피 집밥 백선생에서 소개된 백종원의 만능간장은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만들어 두면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다.

돼지고기찜레시피

‘수미네 반찬’에서 공개된 돼지고기김치찜묵은지김치찜 레시피가 화제다. ‘살림9단 만물상’에서는 폭염에 지친 기력을 회복 할 수 있는 고추장황태구이, 시래기돼지고기볶음, 만능고추장, 돼지갈비찜 레시피가 공개됐다. 마지막으로 요리연구가 이보은은 국내 최초로 무장아찌를 일주일 만에 만드는 비법을 알려준다.

돼지고기에 꽃소금 반 큰 술을 뿌린다. ‘고기말이찜’은 기름기가 적은 돼지고기 뒷다리살, 소고기 우둔살을 활용해 만드는데, 이 적색육에는 지방을 분해하는 L-가르니틴 성분이 풍부해 살을 빼는데 탁월하다. 돼지고기 앞다리살은 먹기 좋게 썬 뒤 소금, 후추로 간 한다.

돼지고기찜레시피 돼지고기 양파찜은 동그란 양파 안에 돼지고기와 당근 등을 섞은 재료를 넣어서 만들었다. 불려서 삶은 시래기 껍질을 제거해 식감을 살린다. 고기 잡내는 잡고 육즙과 풍미는 제대로 살린 풍미 작렬 돼지갈비찜 특급 비법을 알아본다.

방송에 소개된 토니오 셰프의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레시피는 아래와 같다. > 돼지갈비찜 레시피 앞다릿살 1kg을 3cmX3cm 크기로 썬다.

양파는 채, 대파는 어슷 썬다. ‘살림 9단의 만물상’에서 10월 제철 밥상 레시피가 공개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