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고려은단비타민C분말

이왕재 박사, 비타민C 부작용? 안 먹어 본 사람이나 하는 말이다_채널A_논리로풀다 시즌2 7회

고려은단비타민C분말

해조분말을 얻은 칼슘만을 사용해 흡수율이 높다. 기미 주근깨를 없앤다는 문구로 유명한 레모나는 분말 형태로 상큼한 맛과 노란색 이미지로 오늘날까지 꾸준히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다. 에스터-C 비타민 이유 있는 돌풍 비타민C의 수요 증가로 츄어블이나 분말형태의 비타민C, 비타500과 같은 드링크류ㆍ 원산지를 강조한 고려은단 비타민C 등 다양한 형태의 비타민C가 시장에 나오고 있다.

아니라 비타민A부터 엽산까지 9종의 비타민이 함유돼 있다. 고려은단은 어린이 비타민으로 부스를 마련, 아이들을 위한 전문 멀티 비타민 ‘YOMI’와 아이들의 키성장에. 해조분말을 얻은 칼슘만을 사용해 흡수율이 높다. 고려은단이 분말형 고함량 비타민C ‘메가도스’ 3종을 출시했다.

고려은단비타민C분말

CJ제일제당은 최근 물에 타서 마시는 분말 형태인 워터엔 3종을 출시했다. ‘울트라파인C’는 입자 크기 약 75㎛ 미만의 미세 분말 형태로 고려은단 분말 비타민C 중 입자가 가장 작아 쉽게 물에 녹여 섭취할 수 있다.

고려은단은 2012년엔 분말형 고함량 비타민C 제품인 ‘메가도스 3000㎎ 크리스탈C’와 지난해 출시한 비타민 음료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등을 출시했다. 추가성분으로 오메가3 혼합분말과 칼슘은 미국산을 사용하는 등 원료와 추가성분의 원산지를 100% 공개하고. 1위, ‘고려은단 비타민C1000’ 스트레스가 많은 직장인에게는 고함량 비타민C가 인기다.

고려은단비타민C분말 한국솔가 에스터-C 비타민 이유 있는 돌풍 비타민C의 수요 증가로 츄어블이나 분말형태의 비타민C, 비타500과 같은 드링크류, 원산지를 강조한 고려은단 비타민C 등 다양한 형태의 비타민C가 시장에 나오고 있다. 이 제품의 주성분은 영국 DSM사에서 공급된 오리지널 비타민C와 포도당만을 사용한 분말형. 메가비타민C는 고려은단 비타민C와 비등할만큼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

휴대성을 강화한 원형 패키지의 디자인으로 기존의 제품을 리뉴얼했다. 대표적인 고함량 비타민C 건강기능식품으로 고려은단의 ”이 있다. 여기에 쏠라-C정을 분말형태로 재구성한 쏠라-C포에는 자일리톨과 비타민B10가 함유돼 건강은 물론 먹는 재미까지 쏠쏠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츄어블이나 분말형태의 비타민Cㆍ 비타500과 같은 드링크류ㆍ 원산지를 강조한 고려은단 비타민C 등. 이런 가운데 JTBC ‘닥터의 승부’를 통해 알려진 ‘에스터-C’ 비타민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정’을 증정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