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고양이영양제

티티 고양이에게 엄청난 선물이 도착했어요

고양이영양제

김완선은 일어나자마자 영양제만 챙겨먹은 후 고양이들의 간식을 준비하기 시작했다. 타우린과 오메가3가 많이 함유된 배스를 약간의 기술로 고양이 영양제로 탄생시켰다. 영양제와 고양이 영양제로 반려동물의 건강과 영양을 고루 챙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국내 반려동물 시장의 성장으로 여러 업체들이 관련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고양이 간식을 판매 중인 푸디웜에서 고양이 기능성 영양제와 수제간식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반려동물 전용 영양제 전문 브랜드 마이펫닥터는 평소 강아지나 고양이의 호흡기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보양식 ‘노하브레스’를 선보이고 있다.

고양이영양제

 강아지, 고양이영양제 브랜드 안아펫이 8월 한달 간 안아펫 주인공 콘테스트, 할인포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또한 반려묘를 키우는 가정에서 고양이에게 양질의 고양이사료와 과자 등을 구입해 먹이기 시작하면서 고양이간식, 비타민·미네랄 영양제 등 고양이 관련 산업의 규모도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는 중이다. 선바이오연구소는 고양이 영양제 시장을 선점한 것을 기반으로 사람 식품산업의 최신기술을 도입한 다양한 기능성 제품들을 계속 출시할 계획이다.

‘퍼얼 헤어벌 컨트롤’은 천연 세룰로오스 함유로 고양이 죽은털, 헤어볼제거를 돕는다. 애견의 관절이나 심장에 좋은 영양제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사람용 건강식품에 많이 쓰는 홍삼·오메가3 등을 넣은 반려동물용 건강식품도 많이 팔려나가고 있다. 강아지와 고양이 모두 함께 먹을 수 있는 강아지, 고양이영양제 브랜드 안아펫이 11월 한달간 최대 23%까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양이영양제  강아지관절영양제 및 다양한 강아지, 고양이 영양제와 간식을 판매하고 있는 안아펫이 제2회 반려동물 얼짱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강아지, 고양이영양제를 판매하고 있는 안아펫이 지난 6월1일부터 오는 6월30일까지 할인 생사를 진행하고 있다. 따라서 새끼고양이, 길고양이 간식이나 고양이털영양제를 찾는 이에게 추천할 만하다.

로얄캐닌은 이곳에서 개와 고양이 사료를 연간 9만톤 이상 생산해 아시아 허브공장으로 키워나갈 포부다 비롯해 영양제, 간식 등 다양한 홍삼 함유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특별한 원료가 상당량 함유되어 뛰어난 풍미와 반려묘에게 꼭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보충해준다. 폭염을 맞아 10살짜리 고양이 미오에게 영양제를 사서 먹이고 있다는 진은혜씨는 “날이 더우니 고양이가 종일 에어컨 밑이나 창문가에 누워만 있어서 영양제를 먹이게 됐다.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를 급여하는 것도 방법이다. 제조·유통 전략도 치밀하게 짰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