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고3비타민

채민이 핸드폰 액정 박살?! 시우와 나예 채민이가 아끼는 새 핸드폰으로 실험카메라 도전♡

고3비타민

이번에 선정된 당선작은 총 5편으로, 영광의 1등은 수능시험의 압박에 시달리는 고3학생들의 비타민 이야기를 재미있게 제작한 고등학생 ‘정가정’양에게 돌아갔다. 한껏 예민해진 자녀들을 조용히. 베리혼합농축액, 비타민CㆍB6ㆍB2ㆍB1 등을 첨가하여 집중 관리가 필요한 수험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힘내라 고3′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7일 밝혔다. 비타민 함유음료 `비타500’을 제조하는 광동제약 은 전국 고교 3학년 학급에 비타500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벌이기로 했 다고 19일 밝혔다. 사연이 채택된 반 학생 전원에게는 박지성 비타민과 박지성 비타민워터, 비타민C 제품을 전달했으며, 해당 학교 고3 학생과 선생님에게는 비타민워터와 비타민C 제품을 선물로 증정했다.

고3비타민

앞둔 고3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한약이나 공진단은 큰 효과가 없는 듯해서 고함량 비타민 B군제와 오메가3, 루테인, 프로폴리스 등을 생각날 때 챙겨 줍니다. 힘내라 고3’ 캠페인을 성료했다고 17일 밝혔다.

선생님들의 사연 중, 채택된 고3 반을 직접 찾아가 ‘수험생 응원 파티’를 열어줄 계획인 것. 비타민하우스는 이 같은 행사를 통해 고3 수험생들에게 격려의 메시지와 건강을 위한 자사의 비타민 제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광동제약은 누적점수 1~10위 고등학교 전교생과 11~500위 학교 고3에게 비타500을 선물할 예정이다. 대표 비타민C 음료 광동제약 비타500이 고3 수험생을 응원하고, 청소년을 격려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을 지속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고3비타민 전국의 고3에게 힘을 주는 인기 영양제들을 지금부터 살펴보자. 루테인매일 인터넷 강의와 문제집을 달고. 센트룸’센트룸’은 19년 연속 전 세계 판매 1위의 위엄을 자랑하는 멀티 비타민이다.  대한민국 대표 비타민C 음료 광동제약 비타500이 고3 수험생을 응원하고, 청소년을 격려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을 지속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코메디닷컴 Q&A 게시판에는 고3 자녀를 위해 비타민 보조제를 먹이고 싶은데 어떤 제품이 좋으며 어떠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느냐는 질문이 올라왔다.

광동제약은 누적점수 1~10위 고등학교 전교생과 11~500위 학교의 고3에게 비타500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총 20개 학교 고3 전 학급에 예쁜 비타민 ‘김수현 레모나D액’을 선물로 증정하는 행사다.

사진제공 : 이지컴즈 이지컴즈에서는 고3 대학 입시생을 위한 보약 효능 및 가격을 비교하는 사이트. 이에 수험생을 위한 보약이나 비타민이 관심을 끌고 있다. 비타500 고3 응원 캠페인은 국내 대표적인 ‘수능문화’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