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과일비타민

비타민 C가 풍부한 과일 (10)

과일비타민

그리고 그 안에는 어려웠던 환경에서 농작물을 지켜내기 위해 노력한 우리 농민들의 땀이 담겨 있다. 이럴 때는 운동과 숙면 등 규칙적인 생활과 함께 면역력 향상에 좋은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이나 야채를 자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기에 최근 비타민 C가 풍부한 과일 디저트를 찾는 고객이 늘면서 과거 여름철에만 운영하던 컵과일이 연중 인기상품으로 올랐다.

일반적으로 변비해소와 미용 증진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졌지만, 노안과 백내장 예방에도 좋다. 피로회복에 좋은 아르기닌 포도 100g 당 80㎎ 포도는 폭염으로 지쳤던 체력을 회복하고, 피로개선에도 좋은 과일입니다. 면역력을 키우는데 도움이 과일로는 비타민C가 풍부한 키위가 손꼽힌다.

과일비타민

여기에 최근 비타민 C가 풍부한 과일 디저트를 찾는 고객들이 늘면서 과거 여름철에만 집중운영하던 컵과일이 연중 인기상품으로 올라섰다. 건강기능식품기업 『프롬바이오』가 ‘가족건강엔 과일허브비타민13’을 출시하며 배우 이하늬와 함께한 CF영상과 메이킹영상을 공개했다. 너무 많이 섭취하면 문제가 될 수 있겠지만, 적당한 과일 섭취는 비타민이다.

보통 비타민C가 많이 들어 있는 과일로 신맛이 강한 레몬이나 오렌지를 떠올리지만, 사실 키위에 더 많은 양의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다. 특히 사과에 들어있는 산 성분은 변색된 치아를 하얗게 만드는데 도움을 줘 치아 미백을 돕는다.

과일비타민 하지만 바쁜 일상으로 인해 때맞춰 과일이나 야채를 챙겨 먹기는 어렵다. 김보성을 몰아붙인 김성주에 김보성은 “혈압이 약간 있다”고 말해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사과에 들어있는 산 성분은 변색된 치아를 하얗게 만드는데 도움을 줘 치아미백에도 효과적이다.

신선과일 전문몰 ‘돌 마켓 Market’에서 ‘여름 서바이벌 키트’를 한정 판매한다. ◇위염약, 비타민·미네랄 부족 위염약위산억제제을 자주 복용하는 사람은 대부분의 영양소가 부족하다.

보통 채소나 과일에 비타민C가 풍부한데, 그 중에서도 비타민C 하면 빠트릴 수 없는 과일이 키위다. 사과는 비타민C와 식이섬유가 풍부하기 때문에 하루 한 개씩 챙겨 먹으면 변비와 미용증진에 도움이 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