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남성용종합비타민

에끌라두 A.C 센텔라 마스크로 피부진정

남성용종합비타민

남성용 종합 비타민, GNC 남성종합비타민 메가맨정은 6만5000원. 이 제품에는 비타민 C, 비타민 E, 나이아신 등 13종의 비타민과 아연, 마그네슘 등 7종의 미네랄이 함유됐다. 남성용 종합비타민인 GNC 메가맨은 고려인삼, 귀리 분말, 무취 마늘 분말, 굴 추출물, 레몬추출 분말, 호스테일 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레드, 올리브, 브라운 등 가을·겨울에 어울리는 다양한 색상들로 제공되며, 남성용으로는 카모플라주. ◆한미헬스케,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 한미헬스케어가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을 출시했다.

어린이비타민 ‘애니멀퍼레이드’, 종합비타민 ‘소스오브라이프’ 등의 제품을 2병 이상 구매 시 전 품목을 남녀공용, 남성용, 여성용, 임산부용 멀티비타민 추천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화애락 밸런스팩과 홍천웅 에너지팩은 비타민·미네랄·오메가3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여성·남성용 종합영양 제품이다. ‘화애락 밸런스팩’과 ‘홍천웅 에너지팩’은 비타민·미네랄·오메가3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여성남성용 종합영양 제품이다.

남성용종합비타민

먼저 남성용·여성용 종합비타민과 여름철 에너지 생성을 돕는 B콤C 멀티비타민, 비타민 B-콤플렉스 100은 40% 할인한다. 마지막으로 질환의 유무가 있다. 쓰더라도 하루 권장 섭취량을 모두 채우는 제품을 택하는 게 좋다.

여성, 남성용 종합 비타민도 추천할 만하다. ‘화애락 밸런스팩’과 ‘홍천웅 에너지팩’은 비타민미네랄오메가3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여성남성용 종합영양 제품이다. 이러한 제품들은 각 성별에 맞춰 더 적절한 영양소 비율을 맞췄다.

남성용종합비타민 GNC 종합비타민세트는 남성용 종합영양제 ‘메가맨’과 여성용 영양제 ‘우먼스 울트라 메가’가 각 1병정씩 들어 있는 간판 세트다.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 ▲남성용, 여성용 멀티 비타민&미네랄 ▲가임기 여성 대상 브랜드 인지도 조사 1위를 차지한 솔가 엽산400 등 솔가 베스트제품을 비롯한 전 제품이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남성용 종합비타민인 ‘멀티비타민&무기질 맨 밸런스’는 비타민B군과 아연의 함량을 높여 한국 남성들의 건강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남과 여는 몸의 구성이 다르듯 필요로 하는 영양소의 권장량 역시 다르기 때문에 최근에는 남성용, 여성용 종합비타민으로 분류되어 출시되고 있다. JW중외제약 비타민제 라인 ‘뉴먼트’에는 비타민B군 제품인 뉴먼트프리미엄비, 종합영양제인 뉴먼트K남성용와 뉴먼트Q여성용, 고함량 비타민C 제품인 뉴먼트비타민C1000 제품 등이 있다. 그린스토어가 선보인 남성용 종합비타민 트리플스트렝스맨은 비타민A와 베타카로틴, 비타민D, 비타민E, 비타민C, 비타민B군 7종을 포함한 12가지 성분의 필수비타민이 함유됐다.

먼저, ▲남성용•여성용 종합비타민과 여름철 에너지 생성을 돕는 ▲B콤C 멀티비타민, ▲비타민 B-콤플렉스 100은 40% 할인한다. ‘GNC 종합비타민세트’는 남성용 종합영양제 ‘메가맨’과 여성용 영양제 ‘우먼스 울트라 메가’가 각 1병정씩 들어간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