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눈건강비타민

눈에 좋은 영양성분. 어떤게 있을까요??

눈건강비타민

또한 칼슘과 마그네슘의 최적 배합과 비타민D 함유로 성장기 뼈 건강에 도움을 주며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A도 함유돼 있다. 각종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영양가도 높다. 아이봉C는 각막 보호 성분인 콘드로이틴설페이트나트륨과 눈 건강을 위한 각종 비타민이 함유돼 있다.

에너지 생성에 필수적인 비타민 B군과 눈 건강을 위한 비타민A, 뼈 성장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 비타민E, 아연 등이 들어갔다. 비타민 13종과 미네랄 12종이 함유됐으며, 한국인에게 부족한 비타민D 성분도 대폭 강화됐다. 육체피로 회복, 병중∙병후 비타민 공급, 눈∙뼈 건강 등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한미약품의 설명이다.

눈건강비타민

특히 베타카로틴 성분은 눈 건강에 이로우며 비타민 성분은 감기를 예방하는데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부담 없는 가격대의 경제적인 비타민 세트와 면역력, 눈 건강, 간 건강, 연골, 관절 건강 등 모든 구성에 선물상자와 쇼핑백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부담 없는 가격대의 경제적인 비타민 세트와 면역력, 눈 건강, 간 건강, 연골, 관절 건강 등 모든 구성에 선물상자와 쇼핑백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나인나인은 국내 출시된 종합영양제 중 가장 많은 성분종이 함유된 일반의약품으로, 육체피로 회복, 병중·병후 비타민 공급, 눈뼈 건강 등에 도움을 준다. 당근은 녹황색 채소 중 베타카로틴을 가장 높게 함유한 종으로 베타카로틴은 체내에 흡수될 시 비타민 A로 전환되어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 이러한 영양소는 체내에서 저절로 합성되지 않아 식품으로 섭취해야 한다.

눈건강비타민 하루 1정 복용하며 한국인 결핍 영양소 1위인 비타민D 함유량이 750IU로 일일 권장섭취량을 충족한다. 단호박은 항산화기능도 하기에 피부가 늙는 것을 방지해주어 피부 미용에도 도움이 된다. 나인나인은 국내 출시된 종합영양제 중 가장 많은 성분종이 함유된 일반의약품으로, 육체피로 회복, 병중·병후 비타민 공급, 눈·뼈 건강 등에 도움을 준다.

특히 나인나인은 한국인 결핍 영양소 1위인 비타민D 성분 함유량이 일일 권장 섭취량을 충족하는 수준까지 함유돼 있으며, 육체 피로 회복과 병중·병후 비타민 공급, 눈·뼈 건강 등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A는 눈 건강에 도움을, 비타민D는 칼슘이 뼈를 형성하고 흡수하는데 도움을 준다. 그중 사과는 눈 건강에 매우 좋다.

비타민A와 비타민E도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졌다. 이 중에서 특히 담배, 커피, 홍차는 눈 건강을 위해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