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눈썹영양제

겟잇뷰티 2013 – Ep.12 블라인드 테스트 – 속눈썹 영양제

눈썹영양제

유리카의 링거펜은 눈썹 전용 에센스 제품으로 가늘고 숱이 없는 눈썹을 풍성하고 탄력 있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심펩타이드가 핵심 성분으로 함유돼 있다. 피마자유, 로즈마리 오일 등의 천연 오일이나 시중에 판매되는 속눈썹영양제, 눈썹발모제를 사용하는 것도 좋다. 2018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EPAIS에이페가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8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에서 고객만족브랜드눈썹영양제 부문에 선정됐다.

눈썹이 건강해지며, 속눈썹이 잘 빠지지 않고 길어졌다는 속눈썹영양제후기들 또한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더불어 풍성하고 자연스러운 속눈썹을 갖기 위한 여성들의 전유물로만 느껴졌던 속눈썹 영양제가 겉눈썹 발모제로 남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그 가운데, ‘바바래쉬’는 안전성을 입증 받은 순한 성분만을 이용해 만들어졌다고 알려져 이목을 끌고 있다.

눈썹영양제

미국의 눈썹 전문업체 제인뷰티사가 개발한 내추럴 눈썹 영양제 ‘래쉬푸드’가 국내에 상륙했다. 더래쉬에서는 속눈썹영양제와 눈썹영양제 두 가지 제품이 있으며 눈썹영양제 또한 효과가 뛰어난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 한편, 해당 제품은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8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에서 고객만족브랜드눈썹영양제 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 눈썹, 속눈썹 영양제 – 소량의 바셀린을 손에 녹여 눈썹 결대로 발라주거나 스크류 브러시마스카라 솔과 같은 형태의 눈썹 브러시에 묻혀 빗어준다. 알코올, 인공색소, 화학방부제가 전혀 없어 피부 면역력이 약해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와 반대로 과거에 화장으로 쉽게 커버 되었던 외모의 30%를 차지하는 천대받던 속눈썹과 눈썹이, 현재에 들어서는 속눈썹영양제와 눈썹영양제로 각각의 부위를 관리하는 방법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눈썹영양제 유리카가 눈썹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하는 ‘유리카 링거펜’을 새롭게 선보인다.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카는 눈썹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하는 ‘유리카 링거펜’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제품은 일시적으로 속눈썹이 길어 보이는 효과보다는 근본적으로 속눈썹 자체를 건강하게 해줌으로써 실제 속눈썹의 숱이 많아지고 길이가 길어지도록 작용하는 식물성 눈썹영양제다.

때문에 눈썹과 속눈썹에 고 단백질의 영양을 공급한다. 탈모 예방 및 발모촉진에 있어 두피뿐만 아닌 눈썹, 속눈썹으로 집중되는 요즘, 어성초추출물이 주성분인 ‘바바래쉬’ 속눈썹영양제가 소비자들의 실제 후기로 알려지고 있다. 때문에 속눈썹건강에 도움을 주는 속눈썹영양제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으며, 고객의 니즈로 이어져 구매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젬소 아이래쉬세럼’은 고농축 아미노 펩타이드 단백질 성분과 라벤더, 마치현, 캐모마일 꽃, 로즈마리 꽃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는 속눈썹 영양제이다. 이러한 일을 겪지 않기 위해서는 속눈썹이 가모를 버틸 수 있는 힘을 길러주고 연약한 속눈썹에 영양을 공급해 줄 속눈썹영양제를 통한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