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뉴질랜드그린홍합

마오리족은 관절염이 없다? 비법 공개! 28회 20161016

뉴질랜드그린홍합

신세계백화점은 6일 뉴질랜드의 청정바다에서 자란 그린홍합을 삶지 않고 가공한 ‘터치드 바이 뉴질랜드 by New Zealand 생생 그린홍합’ 출시했다. 15일 서울 중구 봉래동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모델들이 뉴질랜드 그린홍합을 선보이고 있다. 쇠고기나 양고기도 저렴하고 질 좋은 뉴질랜드의 레드 와인을 곁들이면 더욱 맛있다.

청정지역 뉴질랜드 프리미엄 건강식품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하이웰코리아가. 초록입홍합이 함께 들어 있는 그린 글루코사민 등이 베스트 상품으로 알려져 있다. 또, 장시간 앉아서 운전대를 잡고, 성묘 하느라 관절에 무리가 올 수 있는 남성들과 무리한 가사일로 관절 및 연골에 무리가 가는 주부들에게는 초록입홍합 함유 그린 글루코사민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뉴질랜드그린홍합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마트는 21일부터 27일까지 해외직소싱전을 열고 뉴질랜드 특산품인 킹연어, 그린홍합 등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18일 오전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 수산코너에서 모델들이 뉴질랜드산 그린홍합과 킹연어를 선보이고 있다. 뉴질랜드 그린홍합은 홍합 중에서도 첫 손에 꼽히는 홍합으로, 그 크기도 다른 홍합보다 큰 편이다. 네이쳐스그린웨이의 대표상품은 아스로캄뉴질랜드초록홍합, 프로폴리스, 베터아이빌베리등이 있으며, 꾸준하게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뉴질랜드그린홍합 15일 오전 중구 봉래동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모델들이 뉴질랜드 그린홍합을 선보이고 있다. 오뚜기가 뉴질랜드 청정해역의 신선함을 그대로 살린 ‘스노밸리 뉴질랜드 그린홍합’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18일 오전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 수산코너에서 모델들이 뉴질랜드산 그린홍합을 선보이고 있다. 때문에 생육기간을 뉴질랜드 그린홍합처럼 18개월 이상으로 늘려 품질을 높이고 가격도 그에 걸맞는 수준까지 끌어올리기 위해 시행착오를 겪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