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뉴질랜드홍합

가성비갑! 안주 활용도 갑인 그린홍합!

뉴질랜드홍합

완전식품인 초록입홍합녹색입홍합은 뉴질랜드인들이 오랜 세월 동안 섭취해온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해당 제품에는 초록입홍합녹색입홍합이 하루 11,000mg이 함유되어 있다. 살이 통통하고 맛이 풍부하다. 초록입홍합분말 100%환 제품이 2015년 뉴트라라이프에서 처음 출시가 된 후 초록입홍합 유효성분의 보존성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라이프스팬은 퀄리티 있는 녹색홍합초록입홍합 제품을 공급하는 기업으로 녹색홍합 제품은 뉴질랜드에서만 생산되며 무릎 관절 염증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동원F&B는 초록입홍합의 유효성분을 100% 섭취할 수 있는 ‘아로마 뉴질랜드 초록입홍합 100% 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동원F&B가 초록입홍합의 유효성분을 100% 섭취할 수 있는 ‘아로마 뉴질랜드 초록입홍합 100% 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뉴질랜드홍합

뉴트라라이프는 지난 2015년 뉴질랜드의 초록입홍합분말 100%로 만든 환제품을 내놓았다.  동원F&B 는 ‘아로마 뉴질랜드 초록입홍합 100% 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네이쳐스그린웨이의 대표상품은 아스로캄뉴질랜드초록홍합, 프로폴리스, 베터아이빌베리등이 있으며, 꾸준하게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9 Kono 뉴질랜드 그린셸 홍합 남태평양에서 양식한 그린셸 홍합은 살이 알차며, 국내에는 초록입홍합으로 알려져 있다. 뉴질랜드 글루코사민 이나 뉴질랜드 초록잎홍합녹색입홍합은 류마티스관절염 환자들이나 퇴행성관절염 환자들이 초록입홍합추천 제품으로 찾고 있는 유명한 성분이다. 초록입홍합이 뉴질랜드 마오리족의 관절 건강 비결이었다는 일화는 널리 알려져 있다.

뉴질랜드홍합 이 제품은 뉴질랜드 청정해역에서 자란 초록입홍합으로 만든 환 형태의 제품이다. 특히 다수의 녹색 홍합 제품 중에서도 뉴질랜드 산이 가장 유명하다. 우리나라 홍합보다 크고 껍질이 초록색인 것이 특징이다.

라이프스팬 제공 라이프스팬은 뉴질랜드산 초록입홍합 파우더를 시판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는 오일만으로 된 제품과 차별화되는 점이며, 뉴트라라이프는 뉴질랜드에서 가장 잘 알려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 뉴질랜드 초록입홍합 분말제품 보급의 선구자 역할을 하고 있다. 동원F&B가 ‘아로마 뉴질랜드 초록입홍합 100% 환’사진을 16일 출시했다.

이번 이벤트는 ‘뉴질랜드산 초록입홍합 추출물이 들어간 맛있는 관절영양제’라는 키워드를 빠르게 완성하는 모바일게임으로 진행됐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씨스팡대표이사 조정숙이 ‘뉴질랜드 초록입홍합100% 환’ 출시 기념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