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늦은밤 건강하고 맛있는 야식

늦은밤 건강하고 맛있는 야식

여러분은 12시 15분에 밝은 빨간 색으로 여러분을 노려보는 시계를 봅니다. 여러분은 배가 투덜대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정신을 흐트러뜨리려고 하는 전화기를 잡으려고 손을 뻗지만, 뭔가 먹고 싶은 엄청난 충동을 무시할 수 없는 것처럼 보여요! 마침내, 좌절하고, 여러분은 슬리퍼를 들고 냉장고로 걸어갑니다. 다이어트를 기억하려고 하는데 너무 늦었어요. 뭘 안 잡으면 밤새 깨어있을 거예요

이 상황이 익숙하게 들리나요? 만약 그렇다면, 준비하세요! 늦은 밤 갈망은 여러분이 먹어본 모든 식단의 함정을 의미할 필요는 없습니다. 대신, 약간의 지식과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그 무시무시한 한밤중의 잡동사니를 피할 수 있어요!

준비됐나요? 여러분의 열망이 닥쳤을 때를 위한 건강하고 맛있는 야식입니다.

 

혈당 밸런싱 레몬에이드 또는 소다수

갈망이 덮쳤을 때, 우리의 혈당이 균형을 잃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한밤중에 음식을 먹고 싶은 자신을 발견하면, 이 균형잡힌 레모네이드로 시작하세요. 여러분은 다른 어떤 것도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지도 몰라요!

힘은 레몬, 시나몬 그리고 크롬의 혼합에 있습니다. 물론, 그 물 자체가 여러분을 채우고 갈망을 파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쿠키에 손을 대기 전에, 이 레모네이드의 일부를 채우고 문제가 스스로 해결되는지 보세요.

 

에다마메(풋콩)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미각을 차지할 무언가를 찾고 있다면, 에다마메(풋콩)는 그냥 가는 길일 수도 있어요! 이 맛있는 간식은 매우 깨끗하고 단백질이 풍부합니다.

늦은 밤, 여러분의 몸의 신진대사는 여러분을 잠에 대비시키기 위해 느려집니다. 그래서 물론, 만약 여러분이 고칼로리 스낵을 씹고 있다면, 만약 여러분이 활동적인 날의 아침에 같은 음식을 먹는 것보다 그것들이 더 뚱뚱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저칼로리와 고단백질의 조합은 여러분이 그 칼로리를 소진하는 데 도움이 될 만큼 충분히 신진대사를 하는 동안 배부르고 포화 상태를 유지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피스타치오

비록 너무 많은 양의 피스타치오들이 여러분이 다시 자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비록 모든 음식들이 깊은 잠에 필수적인 영양소인 멜라토닌을 함유하고 있지만, 피스타치오는 가장 많은 영양소 밀도 중 하나입니다. 이 파워 스낵들 중 작은 것만이 멜라토닌을 보충하는 것만큼 많이 먹힐 거예요!

 

칠면조

칠면조는 사람들을 졸립게 만드는 많은 양의 트립토판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좋은 휴식과 맛있는 밤 간식을 원한다면, 칠면조를 로메인 상추에 싸서 드레싱을 약간 뿌리고 맛있는 랩을 즐겨보세요.

 

타르트 체리

타르트 체리는 실제로 여러분이 멜라토닌 생성을 증진시켜 그들을 하룻밤 푹 쉬게 하는데 완벽한 상태로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체리는 또한 줄기와 구덩이 때문에 그들을 밤 늦게 짖는 것을 피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택으로 만들기 위해 의식 있는 식사를 요구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정말 달콤한 것을 원하지만 그것을 적당히 유지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다면, 체리를 얼려 보세요. 추가 감기는 먹는 데 더 오래 걸릴 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그 과정에서 갈망하는 것을 억제하는데 실제로 도움이 될 수도 있어요.

 

베리

베리는 하루 중 어느 때나 아주 건강에 좋은 간식이지만, 밤에는 특히 더 완벽합니다. 탄수화물이 많으면 잠을 더 잘 수가 없어요.

하지만, 열매는 매우 낮은 당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단것을 억제하기에 완벽하고 여전히 좋은 밤 휴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그것들은 산화 방지제가 너무 많이 들어 있어서 여러분의 몸에도 도움을 줘요!

 

베리 슬러시

언급했듯이, 열매는 매우 낮은 당질이며, 이는 그들이 보통의 과일이 하는 것처럼 혈당을 증가시키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완벽한 간식을 위해, 얼음, 레몬, 딸기, 그리고 스테비아를 함께 섞으세요. 레몬과 스테비아를 첨가하면 너무 많은 과일을 섞지 않고도 달콤한 발차기를 할 수 있습니다. 허리라인도 꿈쩍하지 않고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채소

여분의 야망을 느끼는 분들을 위해 채소를 채워보세요. 칼로리가 너무 낮아서, 여러분은 그것들을 너무 많이 먹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추가적인 맛을 더하고 싶다면, 그것들을 물에 살짝 데치거나 소스 한 큰 스푼에 담가 보세요. 여러분은 배부르고 만족하겠지만 칼로리 과다 섭취에 대해 걱정할 필요는 없을 거예요.

 

호박씨

피스타치오처럼 호박씨는 여러분의 잠을 방해하지 않고 여러분을 채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호박씨는 여러분을 녹아웃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트립토판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잠을 잘 수 없고 갑작스런 폭음을 피하고 싶다면, 호박씨 또한 손에 들고 있으세요. 여러분은 한 번에 입을 다무는 유혹을 받지 않고 계속해서 여러분의 갈망을 다루게 될 것입니다.

 

플레인 요구르트와 시나몬

계피는 열망을 억제하는 데 있어 정말 명수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몸을 때렸을 때 파워 콤보를 만듭니다.

 

단백질 아이스크림

누가 저칼로리 간식을 좋아하지 않을까요? 이 레시피는 젤라틴을 사용하여 크림의 엄청난 칼로리를 첨가하지 않고 나머지 재료들을 더 크림 같은 맛으로 두껍게 만듭니다.

늦은 밤, 우리의 신진대사는 잠에 대비하기 위해 느려집니다. 즉, 저칼로리 스낵이 이상적입니다. 수면이나 다이어트를 방해하지 않고 바로 채워줄 거예요.

원문 : Night Snacks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