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CJ건강식품

지네, 족제비 … 무허가 건강식품 제조·유통 덜미 17 02 20

CJ건강식품

CJ대한통운은 건강보조식품, 생활건강 제품 유통업체인 글로벌 해외 직구 사이트 아이허브의 아시아권역 국제물류센터를 인천공항에 유치해 내년 초부터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CJ대한통운은 건강보조식품, 생활건강 제품 유통업체로 유명한 글로벌 해외 직구 사이트 아이허브의 국제물류센터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이 눈 건강기능식품인 ‘아이시안 루테인’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의 눈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아이시안이 출시 10주년을 맞았다. CJ대한통운은 건강보조식품·생활건강 제품 유통업체로 유명한 글로벌 해외 직구 사이트 아이허브의 국제물류센터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CJ건강식품

식품의약품안전처 서울지방청 양진영 청장은 6월 4일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경기 성남시 분당구 소재를 방문해 건강기능식품의 안전한 제조․유통 및 허위과대광고 예방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한다. 롯데홈쇼핑 여러 건강식품 업체들이 종편PP에 협찬하고 홈쇼핑방송과 연계하는 수법을 쓰고 있다.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는 눈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아이시안 출시 10주년을 맞아 할인행사와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 출처: CJ오쇼핑 ‘마시는 독하게하자 풋사과 시크릿’ 론칭에 나서 CJ오쇼핑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시는 독하게하자 풋사과 시크릿’을 론칭한다. CJ대한통운 CJ대한통운 건강보조식품, 생활건강 제품 유통업체로 유명한 글로벌 해외 직구 사이트 아이허브의 국제물류센터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CJ건강식품 CJ대한통운 제공 CJ대한통운은 건강보조식품, 생활건강 제품 유통업체로 유명한 글로벌 해외 직구 사이트 아이허브의 국제물류센터를 운영한다. CJ헬로 CJ헬로가 한국야쿠르트와 손을 잡고 온라인 식품배송서비스를 결합한 헬로tv ‘라이프스타일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눈 건강기능식품 아이시안 루테인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의 눈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아이시안이 출시 10주년을 맞아 루테인 추석 선물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채널 CJ오쇼핑과 새로운 형태의 방송을 런칭하며 또 한 번의 신화에 도전한다.

CJ대한통운에 따르면 건강보조식품, 생활건강 제품 유통업체로 유명한 글로벌 해외 직구 사이트 아이허브의 국제물류센터를 운영키로 했다. CJ제일제당은 건강상 이유로 맞춤형 식품이 필요한 소비자들을 위한 차세대 HMR가정간편식제품으로 ‘케이푸드’로 출사표를 던졌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