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대만곱창국수

대만식 곱창국수 먹방!!!! 충격과 공포의 배신과 반전 (mukbang)

대만곱창국수

곱창 국수, 버블티, 대만 크래커 등 대만 현지 음식이 대거 등장했다. 행사는 지난 3월 신세계 강남점에서 선보여 호응을 얻은 ‘류형 닭 날개 볶음밥’을 비롯해 대만 여행 때 꼭 먹어야 할 40가지 음식에 선정된 ‘지파이’, 대만의 국민 국수 ‘곱창 국수’ 등을 판매한다. 지난 3월 신세계 강남점에서 선보여 호응을 얻은 ‘류형 닭 날개 볶음밥’을 비롯해 대만 여행 때 꼭 먹어야 할 40가지 음식에 선정된 ‘지파이’, 대만의 국민 국수 ‘곱창 국수’ 등을 판매한다.

‘리틀 타이완’이라고 쓰여 있는 간판 옆에는 ‘대만 곱창국수’, ‘지파이’ 라는 글자가 큼지막하게 붙어있었다. 행사에서는 지난 3월 신세계 강남점에서 선보여 호응을 얻은 ‘류형 닭 날개 볶음밥’을 비롯해 대만 여행 때 꼭 먹어야 할 40가지 음식에 선정된 ‘지파이’, 대만의 국민 국수 ‘곱창 국수’ 등을 판매한다. ‘지파이’, 대만의 국민 국수 ‘곱창 국수’, 올해 3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소개돼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받은 ‘류형 닭날개 볶음밥’ 등 인기 대만 먹거리의 오리지널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만곱창국수

신세계 대만 야시장 곱창 국수, 대왕 오징어 튀김 등 여행지에서나 볼 수 있었던 먹거리가 백화점에 펼쳐진다. 이번 행사에는 ‘류형 닭날개 볶음밥’을 비롯해 대만 여행 시 꼭 먹어야 할 40가지 음식에 선정된 ‘지파이’, 대만의 국민 국수 ‘곱창 국수’ 등의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행사에서는 지난 3월 신세계 강남점에서 선보여 호응을 얻은 ‘류형 닭날개 볶음밥’을 비롯해 대만 여행 때 꼭 먹어야 할 40가지 음식에 선정된 ‘지파이’, 대만의 국민 국수 ‘곱창 국수’ 등을 판매합니다. 티브이데일리 걸그룹 마마무 화사가 대만에서 열리는 ‘SBS 슈퍼콘서트 IN TAIPEI’ 콘서트 참석차 6일 오후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 하고 있다.

대만곱창국수 ‘지파이’, 대만의 국민 국수 ‘곱창 국수’ 등 인기 대만 먹거리의 오리지널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대만에는 지파이, 곱창 국수 등 한국인 입맛을 사로잡는 음식들이 많다.   대만으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놓치지 말아야 할 먹거리 10가지를 모아봤다.

◇지파이, 곱창국수 등 대만 야시장 연 신세계百 먼저 신세계백화점은 서울 명동본점에서 오는 28일까지 ‘대만 야시장’ 행사를 오는 28일까지 열고 대만 현지 요리를 선보인다. ‘지파이’, 대만의 국민국수 ‘곱창국수’ 등 인기 대만 먹거리의 오리지널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