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대학생비타민

비타민의 몸으로 말해요! 과연 채민이가 낸 문제 전부 맞출 수 있을까?! Guess The Language Game

대학생비타민

단은 창의적이고 독특한 아이디어를 활용한 콘텐츠 개발과 블로그 게재를 통해 신선한 소통의 창구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비타민 캠핑을 통해 만들어진 새로운 프로그램들은 하반기 스쿨핑에서 대학생들이 직접 운영할 계획이다. 예정에 없던 공연임에도. 유나이티드제약은 ‘비타민미네랄’과 ‘고급비누세트’ 등을 경품으로 푸짐하게 내놨다.

출발해 양화대교, 서강대교 등 한강변 10 1km를 달리는 코스로 진행됐다. 타깃인 대학생들에게 어필할 계획이다. 타깃인 대학생들에게 어필할 계획이다.

대학생비타민

쿨’,  ‘루키’ 등을 운영한다. 단은 창의적이고 독특한 아이디어를 활용한 콘텐츠 개발과 블로그 게재를 통해, 신선한 소통의 창구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CJ 라이온대표이사 한상훈은 자사 비타민 점안액 ‘아이미루’에서 지난 6월부터 진행한 대학생 광고 공모전 최종 시상식이 충정로 CJ라이온 본사에서 열리며 공모전 일정이 종료됐다고 밝혔다. 연면적 55㎡, 지상 3층 규모다. SNK-비타민센터는 창업을 준비 중이거나 관심 있는 대학생과 지역 청년 대상이다.

대학생비타민 K2의 참여형 사회공헌활동인 스쿨핑은 현재까지 20개 복지관과 연계해 40여 회를 진행했다. ‘SNK-비타민센터’는 창업을 준비 중인 대학생과 지역 청년들에게 창업 교육부터 인큐베이팅창업기업 보육, 투자 유치까지 원스톱 지원한다.

CJ 라이온대표 한상훈의 비타민 점안액 ‘아이미루’에서 지난 6월부터 진행한 대학생 광고 공모전 최종 시상식이 7일, 충정로 CJ라이온 본사에서 개최됐다. 대상 : 개인 또는 팀 초ㆍ중ㆍ고생, 대학생 및 일반 기간 : 10월 1일 ~ 10월 31일한 달간. 및 ‘퇴근길 비타민 음악회’를 개최한다. 고등학생, 대학생 등 40명으로 꾸려졌다.

현장에 있던 대학생 참가자들이 자진해 건반 연주자 및 드러머로 나서기도 했다. 그러나 국내 청소년·대학생은 비타민C가 부족한 상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