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덴마크유산균

유산균 원료사 및 균주 스트레인명 (strain명)을 알아보자

덴마크유산균

또 세계적인 유산균 연구소 덴마크 크리스챤 한센에서 개발한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담겨 있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세계적인 유산균 연구소 덴마크 크리스챤 한센에서 개발한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담겨 있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덴마크에 있는 글로벌 유산균 기업 크리스찬한센이 작은 공장에서 막대한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모습을 보고 창업을 결심했다.

10억 마리의 유산균이 들어 있다.

덴마크유산균

용량은 310㎖이며 가격은 1800원이다. 유산균 화장품으로 세계 시장을 접수하겠다고 출사표를 던진 것이다. 글로벌 3대 유산균 전문기업인 덴마크 크리스찬한센의 균주를 채택해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췄다는 평가다.

장에 좋은 유산균 듬뿍 ‘동아 덴마크 프로바이오틱스’ 특히 BB-12®는 미국식품의약국에서 인증하는 안전 원료 인정 제도에 등재된 원료로 안전성을 인정 받았다.

덴마크유산균 동아 덴마크 프로바이오틱스는 세계 유산균 시장점유율 1위인 덴마크 크리스찬한센의 특화균주인 ‘BB-12’와 ‘LA-5’를 배합한 제품이다. 】 덴프스가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키즈’를 새로 출시했다.

동아 덴마크 프로바이오틱스 동아제약이 세계적인 유산균 전문 기업 덴마크 크리스찬 한센과 협업해 만든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동아 덴마크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덴마크 크리스찬 한센의 핵심균주 BB-12®을 100% 사용하는 Denps의 ‘덴마크 유산균이야기’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덴마크에 수출한다. 쎌바이오텍은 유산균 종주국인 덴마크를 비롯하여 전세계 40여개 국가에 수출하고 있으며, 프랑스, 덴마크, 한국서울에 소재한 지역 영업력 강화를 위한 전문 글로벌 자회사를 보유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