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식품

비타민K, 얼마나 알아? 효능/권장량/결핍증/과잉증/식품

비타민식품

사무실에서 일하느라 야외 활동이 부족한 사람들에게 특히 좋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가 2019년 대리점 사업을 함께 할 파트너를 찾는다. 칼슘이 많은 음식으로는 우유, 치즈와 같은 유제품이나 멸치, 검은깨, 견과류 등이 있으며, 비타민D섭취에 좋은 식품으로는 등푸른 생선, 버섯, 계란 등이 있다.

비타민C가 높은 식품 비타민C가 부족하면 노화가 빠르고 남성의 정자 활동을 둔화시킨다. 유한양행 건강식품브랜드 뉴오리진 비타민D는 식약처에서 식물성 비타민D 원료로 인정하는 버섯을 이용해 만들었다. 따라서 비타민씨는 항산화 식품 영양제인 동시에 각종 질환을 예방하는 효능이 있다고 할 수 있다.

비타민식품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가 2019년 대리점 사업을 함께할 파트너를 찾는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는 자사의 ‘시베리안 차가버섯’이 출시 2년 만에 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차가버섯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고 11일 밝혔다. 제품 성분뿐 아니라 흡수율과 편의성을 높인 건기식을 추천한다.

펠리즈 츄어블 비타&아연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매일 1000㎎을 복용하게 되면 정자 수가 30~60% 정도 늘어난다. 3차~21일, 4차~28일 기간에도 삼겹살·소고기·사과·흰다리새우 등 신선식품과 멀티비타민·스팸세트·보이차·미니머핀·트레비 탄산수 등 가공식품의 할인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비타민식품 비타민은 신체의 기능 및 성장ㆍ유지에 필수적인 유기물질이다. 하지만 음식만으로 하루 섭취량을 보충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종합 영양제나 멀티 비타민 등 건강보조식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방법이다. 이번 한국관은 18개 수출업체가 참가해 라면과 떡볶이 등의 즉석식품과 비타민, 기능성 드링크 등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였다.

건강기능식품기업 고려은단의 비타민C 제품 ‘고려은단 비타민C 365골드 프리미엄’ 중국 CFDA 보건식품 등록승인을 받았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가 2019년 대리점 사업을 함께할 파트너를 찾는다. 이런 시기에 건강기능식품인 홍삼, 비타민이 다양한 타입으로 출시되고 있다.

또 동물성 식품 내 풍부한 비타민 B12, B6는 혈중 호모시스테인의 수치를 낮춰, 심혈관계 질환, 동맥경화, 뇌졸중의 위험을 감소시킨다. 환절기에 좋은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 성분은 비타민D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