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동아제약비타민C

자양강장제 vs 비타민음료 / YTN 사이언스

동아제약비타민C

동아제약, 위장 부담 줄인 ‘동아 비타민C순’ 출시 동아제약은 중성화 비타민C로 위장 부담을 줄인 건강기능식품 ‘동아 비타민C순順’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동아제약 일반적으로 비타민C는 세포 손상을 유발하는 유해산소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하는 항산화 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동아제약 `비타민C 순` 동아제약대표이원희은 중성화 비타민 C로 위장 부담을 줄인 건강기능식품 `동아 비타민C 순`을 출시 했다고 7일 밝혔다.

행사가 끝나고 120명의 참가자들에게는 템포, 가그린, 비타민C 등 동아제약 제품을 기념품으로 전달했다. 꼭 참가하고 싶은 대회 중의 하나로, 이들의 등용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동아제약은 대회 참가선수들에게 비타민 C와 구강청결제 ‘가그린’, 일회용 밴드 ‘스킨가드 플러스’ 등을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동아제약비타민C

L씨는 자택 인근 할인점을 자주 찾는데, 최근 즐겨 찾는 동아제약 비타민C 제품을 구매하러 창고형 할인점 코스트코에 들렀다. 동아제약의 비타민C 1000 플러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은 제품이다. 동아제약이 중성화 비타민 C로 위장 부담을 줄인 건강기능식품 ‘동아 비타민C 순’사진을 출시했다.

한편, 동아제약은 대회 참가선수들에게 비타민C, 구강청결제 ‘가그린’, 일회용 밴드 ‘스킨가드 플러스’ 등을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꼭 참가하고 싶은 대회 중 하나로, 이들의 등용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중성화 비타민 C는 일반 비타민 C에 비해 체내에 빠르게 흡수되고 지속시간이 길어 효과적으로 비타민 C 의 흡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동아제약은 설명했다.

동아제약비타민C 참가하고 싶어 하는 대회 중 하나이며 유망주들의 등용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동아제약은 중성화 비타민C로 위장 부담을 줄인 건강기능식품 ‘동아 비타민C 순順’을 발매했다고 7일 밝혔다.

동아제약 `비타그란` `비타민 C 1000 플러스` 입안이 붓거나 식욕이 떨어지고 피로감이 쉽게 가시지 않는다면 이는 곧 비타민C 부족을 의심해 봐야 한다.   한편, 동아제약은 대회 참가선수들에게 비타민C, 구강청결제 ‘가그린’, 일회용 밴드 ‘스킨가드 플러스’ 등을 기념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매년 국내 골프 꿈나무들이 꼭 참가하고 싶은 대회 중의 하나다.

한편 동아제약은 대회 참가선수들에게 비타민C, 구강청결제 ‘가그린’, 일회용 밴드 ‘스킨가드 플러스’ 등을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