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두부양념조림레시피

정말 쉽고 맛있어요! 백종원 두부조림 만들기

두부양념조림레시피

냄비에 양념이 잘 베이도록 간격을 벌려서 두부를 올려줍니다. 시래기 800g에 만능된장 300g, 다진마늘 1큰술, 들기름 약간을 넣고 버무린다. 20일 방송되는 MBN ‘알토란’. 먼저 궁중음식 이수자 김하진은 담백한 두부와 매콤한 양념이 만난 두부조림 비법을 공개한다.

고기 양념장 레시피를 공개한다. 오늘 소개할 레시피는 언제 만들어도 맛있는 두부조림이다. 궁중음식 이수자 김하진은 담백한 ‘두부’와 매콤한 ‘양념’의 만남이 일품인 두부조림 레시피를 공개한다.

두부양념조림레시피

담백한 두부와 칼칼한 양념이 만난 두부조림이다"라고 소개했다. 애호박과 양파는 소금으로 밑간한다. 두부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물기를 제거하고 소금과 후춧가루를 조금 뿌려 줍니다.

‘알토란’에서 두부조림, 영양두부, 콩국수, 콩조림 레시피를 공개한다. 국간장 2 큰 술, 멸치액젓 1 큰 술, 꽃소금 1 큰 술, 후춧가루 적당량을 넣고 토란국 간을 맞춘다. 양념장 푼 육수를 두부와 야채를 돌려담은 냄비에 부은 다음 끓어오르면 7~8분 정도 더 끓인다.

두부양념조림레시피 간장게장, 양념게장 레시피를 선보인다. 이성미는 갈치조림에 이어 집에 있는 재료로 간편하게 만들어 내는 다진고기 두부조림도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 이혜정 요리연구가는 시래기 된장조림 레시피를 소개했다.

양념재료들을 모두 넣어줍니다. 두부조림에 참기름 2 큰 술을 넣어 마무리한다. 지난 16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교양프로그램 ‘알토란’. 토란 조림, 식혜, 초간단 약밥 만드는 방법이 소개됐다.

      이 집 돼지고기 두루치기의 맛의 특징은 양념에 있다. 백종원표 레시피를 소개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