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디톡스다이어트의 효능과 부작용

디톡스다이어트의 효능과 부작용

여러분의 삶에서 여러분이 체중 감량의 여정을 겪기로 결심하는 때가 오고, 그 시간은 특히 긴 휴일이 지난 후에 가장 많이 옵니다. 휴일에, 여러분은 더 많은 휴식을 취하고 살이 많이 찌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일터로 돌아갈 때가 되면, 대부분의 작업복들이 더 이상 자신에게 맞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그 다음에 떠오르는 것은 어떻게 하면 체중 감량을 위한 여정을 시작할 수 있을까 하는 것입니다.

체중 감량을 위한 여정이 항상 말처럼 쉬운 것은 아니지만, 끈기와 일관성이 풍부하기 때문에, 여러분의 여정은 결실을 맺을 것입니다. 체중을 줄이기 위한 빠르고 쉬운 방법을 찾기 시작할 것이고,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체중 감량 해독 과정입니다.

하지만, 디톡스다이어트 과정은 살을 빼는 가장 빠른 방법인 것으로 보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디톡스 다이어트 옵션을 향해 달려갑니다. 왜냐하면 디톡스는 쉽게 빠져나갈 수 있는 길이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이 디톡스다이어트를 생각하는 비율은 과학보다 과장이고 마케팅 도구이다. 왜냐하면 디톡스 식단이 체중 감량에 대한 영구적인 해결책이라는 것이 과학적으로 증명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체중 감량을 위한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으로 여겨지기 때문에 왜 디톡스다이어트가 신화인지 알고 싶어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그것이 신화로 여겨지는 이유입니다.

디톡스다이어트 효능

디톡스다이어트는 면역체계를 개선하고 소화를 돕고 에너지 수준을 높이는 효과가 있다고 믿으며, 특히 체내에서 독소 노폐물을 배설하게 하여 체중을 감소시킵니다.

이 독소들은 인간의 체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체내 체계는 자연적으로 이 독소를 제거하기 위해 규제되어 왔지만, 독소가 제대로 제거되지 않은 것으로 여겨집니다. 그리고 이것이 사람들이 여전히 디톡스 식단을 고려하는 이유입니다.

기본적으로, 디톡스다이어트는 살을 빼는 극단적인 방법이지만 체중 감소에 대한 영구적인 해결책은 아닙니다. 디톡스다이어트는 단식을 하면서 시작되는데, 과일과 야채를 더 많이 먹고 물과 주스를 더 많이 섭취하도록 유도하기도 합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물은 몸에 좋지만, 과도한 물은 건강에 해롭습니다. 디톡스다이어트는 독소가 함유된 음식을 멀리하고 과일과 채소, 물, 주스, 그리고 알약과 해이제 같은 자연식품에 집중하도록 장려합니다.

 

 

디톡스다이어트는 부작용

이 방법을 사용하면 체중이 줄어들게 마련이지만 지속할 수는 없습니다. 일단 디톡스다이어트를 멈추게 되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감량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던 모든 체중을 되찾게 될 것입니다.

이 디톡스다이어트는 부작용이 있기 때문에 별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이 과정에서 빼는 무게는 지방이 아닌 물 무게입니다. 여러분은 음식을 굶고 나서 약해지고, 피곤해지고, 그리고 나서 여러분의 건강에 해로운 칼로리와 에너지를 잃게 됩니다.

따라서, 여러분의 몸을 고통스럽게 만들기 보다는, 여러분의 체중 감량 여행에 대한 더 나은 선택들을 찾는 것이 더 낫습니다.

원문 : Can You Really Detox Your Body to Achieve Weight Loss?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