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라면땅레시피

250원에 겟하는 개이득 라면땅 ※팝콘아님주의

라면땅레시피

66화. 수술 후 의식이 없던 라면 가게 송 사장이 깨어나자 선호는 세나와의 상견례를 뒤로하고 병실로 달려간다. 통상 배고픈 귀환객의 음식은 라면이거나 컵라면이어야 할 것 같지만, 혜원은 눈밭을 헤쳐 추운 겨울에도. 돌아온 혜원이 해 먹고 있는 것은 모두 엄마에게서 나온 레시피를 참고해 만든 것이다. 공개된 ‘라면 활용 요리’는 라면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가 적혀있다.

‘라면 초콜릿땅’의 레시피는 간단하다. 양념의 비율이야 지역마다, 집안마다, 취향마다 다르므로 특별히 레시피를 공개할 필요는 없다. 16일 오후 방송된 MBC ‘일밤-아빠!어디가?’에서는 지난 9일 방송에 이어 충북 충주시 동량면 분교 캠핑장에서 아빠들의 요리 경연이 펼쳐졌다.

라면땅레시피

요리 솜씨가 남달랐던 엄마는 그 실력을 프로로 키우기 위해 TV의 요리 프로그램을 보면서 레시피를. 로션 뚜껑을 열자마자 내용물이 솟구치고 스틱커피 봉지와 라면 봉지는 내 뇌속처럼 빵빵하게 부풀었다. 아내의 레시피인 마밥을 선보였지만, 호불호가 갈리는 재료인 마를 조리하지 않고 얹은 마밥을 먹은 MC들의 표정은 좋지 않았다. 우리에게는 라면이라면 대기업에서 찍어내는 인스턴트 라면이 전부지만 일본은 라면의 강자답게 가고시마의 18개 전통 라면 전문점이 참가하여 각자의 축적된 레시피로 만든 라면을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1인당 연간 평균 소비량이 무려 8개인 국민 면 요리 ‘라면’에 대해 알아본다. 라면샐러드부터, 비빔라면, 라면땅, 라면스파게티까지 수십가지 라면 요리가 공개됐다. 짜플 레시피는 짜장라면을 라면땅처럼 바삭하게 구워 체리, 블루베리 등 각종 과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 메이플 시럽 등을 올려 만든 와플이다.

라면땅레시피 강 셰프는 "삶은 면을 라면땅처럼 바삭바삭하게 굽는다"며 "이어 팬에 버터를 녹여 풍미를 더 좋게 한다"고 짜플의 레시피를 설명했다. 샘오취리 라면초콜릿땅이 야간매점 메뉴서 탈락했다. 이래저래 무게가 부담된다면 대피소에서 판매하는 컵라면도 좋다.

하지만 최근에는 토마토를 이용한 김치, 절임, 장아찌 등이 나오며 한식과 토마토를 접목한 레시피들이. 토마토는 고추장과도 잘 어울리고 라면에 토마토를 넣으면 느끼한 맛이 개운한 맛으로 바뀐다. 취사도구를 챙겨온 이들은 나무탁자 위에 코펠을 올리고 라면을 끓인다. 하지만 유재석 박명수 반응은 그다지 좋지 않았다.

하지만 만두는 어떤 사람이 만드냐에 따라 달라진다. 또 넷플릭스에는 데이드림을 착용하면 VR 시청이 가능한 넷플릭스 VR 앱도 있죠.라면·편의점 도시락은 이제. 있는 레시피를 알려 주는 앱입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