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로브스터레시피

천국의 맛 ‘로브스터 팝타르트’

로브스터레시피

김- 페북에 겉절이 만드는 영상 올라오던데 그런 건가? all. 캐나다관광청 행사에서 로브스터가 1마리씩 나왔는데 사방에 튀어가며 왁자지껄, 분위기 자체가 유쾌했다. 수박을 2~3시간 얼려서 당도를 높인 후. 김민경 로브스터 로브스터를 요거트를 곁들여 먹으면 조합이 좋다. 사이에 로브스터를 풍성하게 넣어 만든다.

시종일관 ‘닭사랑’을 외치는 온유와 로브스터를 애정하는 소녀 정채연의 먹방은 재미의 덤이다. 비법 레시피를 들여다본다. 이번 수업에서 최현석 교수는 레스토랑 런칭 메뉴인 제주도의 맛 리조또 및 분자요리를 선보였다.

로브스터레시피

어울리는 레시피를 만들게 했다. 들어가는 소스에 따라 칠리와 고추냉이 마요로 나뉜다.

좋은 로브스터랍스터와 대게를 판매한다. 있는 ‘로맨틱 레시피’를 선보였다. ‘2015 올리브쇼’ 장지수 셰프가 <로브스터 롤>을 소개했다.

로브스터레시피 35년간 주인도 많이 바뀌었지만 스위스 본토 레시피는 변하지 않은 까닭에 단골 고객이 많다. 9일 오후 ‘로브스터랍스터 무한리필 식당’이 화제에 올랐다. 원재료의 맛을 최대한 살린 건강한 레시피를 추구하며, 문어, 로브스터 등 신선한 해산물을 요리한다.

메인으로는 피렌체 스타일 티본 스테이크 ‘플로렌티나’와 보스턴 로브스터 플래터를 주문할 수 있다. 이번 타이틀에서는 이제까지보다 더 많은 요리가 재현돼 감자튀김, 피자 등의 익숙한 레시피부터 로브스터 테르미도르, 라사냐, 밀푀유 등의 특별한 레시피까지 총 60종류의 레시피를 즐길 수 있다. 랍스터도 로브스터의 복수 표기로 인정한 것이다.

이제는 랍스터라고 마음껏 쓸 수 있다. 자신만의 레시피로 신선한 샐러드를 만들어 먹을 수도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