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로즈힙비타민

비타민관리/레츠큐어/구달/이니스프리/랩노 비타민화장품/이데베논화장품 리뷰??

로즈힙비타민

이번에 출시하는 쌍빠 어딕트 프렌치 립오일 로즈힙은 비타민이 풍부한 로즈힙과 호호바씨 오일이 주 성분이다. 광채씨 앰플은 미백기능성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뿐 아니라 비타민C 함량이 높은 카무카무, 아세로라, 비타민나무, 로즈힙 열매 추출물을 담았다. 로즈힙 열매는 미백과 노화의 주범인 활성 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비타민C가 레몬과 오렌지보다 60배 이상들어 있다.

사과를 비롯해 다양한 과일의 향미를 느낄 수 있으며 히비스커스의 붉고 화려한 색감으로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또 메도우폼씨오일과 동백오일은 피부를 유연하고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최근 미국 주간지 유에스위클리 Weekly에 따르면 케이트 미들턴 영국 왕세손비는 세월을 역주행하는 비결로 로즈힙을 꼽았다.

로즈힙비타민

▶칙칙한 피부 톤이 고민이라면 ‘로즈힙 오일’ 척박한 산악지대에서 야생으로 자라는 들장미 열매에서 추출하는 ‘로즈힙 오일’은 비타민C와 A를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어 일명 미백 오일이라 불린다. 광채씨 앰플은 앰플 인 오일 드롭 타입으로 만들어졌다. 사과를 비롯 다양한 과일의 향미를 느낄 수 있으며 히비스커스의 붉고 화려한 색감으로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순수 비타민C인 아세로라, 로즈힙, 레몬 등 자연 비타민추출물이 함유되어 촉감이 좋고, 맑고 생기가 넘치며 밝고 빛나는 화사한 피부를 갖게 한다.   사과를 비롯 다양한 과일의 향미를 느낄 수 있으며 히비스커스의 붉고 화려한 색감으로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오일로도 유명한 로즈힙 허브를 함께 우려내면 상큼한 맛은 두 배로, 비타민C를 보충하기에 안성맞춤이며 꿀을 첨가한다면 비타민 흡수율을 높일 수 있다.

로즈힙비타민 설사와 변비에도 좋다. 히비스커스, 로즈힙, 오렌지 등을 넣어 새콤달콤한 맛이 돋보이는 블렌딩 티 음료다. 로즈힙 오일은 비타민A, E, C의 좋은 공급원일 뿐만 아니라 여드름, 흉터, 주름에도 효과적이다.

들장미 열매인 ‘로즈힙’은 ‘비타민 폭탄’으로 불릴 만큼 다양한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미용과 다이어트에 그만이다.

로즈힙은 비타민 C가 풍부해 감기와 독감을 치료하는 데 이상적이며 위장 장애와 같은 장 질환을 치료하는 데도 쓰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