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마늘쫑장아찌레시피

마늘쫑장아찌 담그는법 2가지방법으로 마늘쫑 특유의 향을 제거하고 깔끔하게 심방골주부

마늘쫑장아찌레시피

재래시장에 가면 햇양파, 마늘쫑, 엄나무순 등 장아찌 하기 좋은 제철 식품들이 지천이다. 마늘쫑교락무침 레시피 재료: 마늘쫑, 락교, 양념재료고추장, 고춧가루, 간장, 물엿, 다진마늘, 통깨 등 . 마늘쫑 마늘의 꽃줄기 부분을 일컫는다. 주부들이 실력. 초보주부들이 레시피를 따르다 도리어 이 맛도 저 맛도 아닌 장아찌를 담는다고 충고한다.

상차림이었지만 마늘쫑 장아찌와 흰 쌀밥도 함께 놓여 있는, 틀에 끼워 맞춰야 하는 격식 따위는 필요치 않은. 이 집 식탁의 문턱이 낮은 것은 ‘레시피도 없이’ 격식에서 자유로운 요리 때문만은 아니다. ■봄철 입맛 돋구는 장아찌 레시피 -재료 : 마늘쫑, 고추, 간장, 설탕, 식초 마늘쫑은 세척 후 적당한 크기로 잘라 준비합니다. 고추는 세척후 포크로 구멍을 뚫어 준비합니다.

마늘쫑장아찌레시피 맛있삼’의 레시피를 공개했다. 우리 동네 살림의 고수들이 전하는 맛있는 집밥의 비결, 그 비밀 레시피를 살짝 공개한다. 감초는 역류성 식도염이나 위장질환에도 도움이 된다.

활용 만점 ‘무청’을 이용한 봄철 입맛 깨우는 밥도둑 ‘꽁치구이’ 레시피도 알아본다. 준비재료 : 곶감, 건포도, 견과류, 오트밀, 삼겹살, 우유, 연유. 고추마늘장아찌에서 마늘쫑만 잘게 썬 뒤, 부순 견과류와 깨와 함께 섞어 토핑을 만든다 곶감을 적당한 크기로 썬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