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만능간장레시피

집밥 백선생 만능간장 백주부 만능간장 만들기

만능간장레시피

백종원 계란볶음밥 레시피 준비물 : 만능간장, 계란 3개, 식용유, 파, 고춧가루, 참기름 만능간장: 간 돼지고기, 진간장, 설탕 충분히 달궈진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른 뒤 계란 3개를 풀어 적당히 저어준다. 마늘쫑을 적당한 크기로 잘라준다. 있는 만능 고기 양념장 레시피를 공개한다.

쇠고기 양지 1kg은 물에 담가 핏물을 충분히 뺀다. 지난 16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알토란’에서는 누구나 쉽게 최고의 맛을 낼 수 있는 만능 고기 양념장 레시피가 공개됐다. 이후 연겨자 4큰술, 다진 마늘 2큰술, 후춧가루 1큰술, 고운 고춧가루 6큰술, 올리브유 1큰술, 오렌지즙개 분량을 넣고 섞으면 완성된다.

만능간장레시피

MBN ‘알토란’에서는 만능고기양념장을 사용한 갈비찜 초간단 레시피를 소개했다. 김선영 조리기능장은 3월 제철 식품인 갈치를 이용한 시래기 갈치조림, 간장 새우장, 전복죽 레시피를 선보였다. ◆ 만능간장 레시피 물 4컵, 진간장 4컵, 맛술 4컵, 국간장 1컵, 멸치액젓 반컵을 넣고 끓인다.

tvN ‘수미네반찬’에서는 추석을 맞아 누구나 따라하기 쉬운 손쉬운 갈비찜 레시피를 공개했다. 정종철의 ‘옥쯔유’ 이전에 ‘백주부’ 백종원 역시 만능간장 레시피를 공개하며 대중들을 열광시킨 바 있다. 백종원 만능간장 이용한 백종원 간장감자조림볶음 레시피 재료: 감자 2개, 양파 2/3개, 간장 5큰술, 올리고당 2큰술, 다진 마늘 2/3큰술, 참기름 약간 감자는 껍질을 벗겨서 준비한다.

만능간장레시피 ‘알토란’ 속 ‘LA갈비구이’ 레시피가 공개됐다. 본래 간장게장은 만들기 어려운 음식이었지만 유귀열 한식. 양념장에 △쪽파 △홍고추 △청양고추 △양파 △대파를 썰어 넣고 만능 간장을 만든다. 그 다음 고추장 1컵 기준 매실청 6큰술, 청주 1큰술, 맛술 1큰술, 물엿 2큰술, 새우젓 1큰술, 진간장 3큰술. 만능 된장 레시피는 된장 1kg 기준 멸치가루 5큰술, 새우가루 5큰술을 넣고 섞는다.

먼저 만능 양념장의 레시피로는 종이컵 기준 쌀뜨물 5컵, 물 5컵, 간장 2컵, 매실청 1컵, 고춧가루 3컵, 고추장 1컵, 다진 마늘 1 큰술, 대파 1개가 필요하다. 이경애가 만능 맛 간장을 만들었다.   만능간장은 냄비에 물 4컵, 맛술 4컵, 멸치액젓 반 컵, 진간장 4컵, 국간장 1컵을 넣는다.

MBN ‘알토란’에서는 LA갈비구이는 물론 갈비찜, 불고기 등 어느 고기요리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고기만능간장 레시피를 소개했다. 수미네 반찬 닭볶음탕, 김수미 닭볶음탕 황금레시피 손질한 닭을 초에 씻어 준 후 물에 끓여 기름을 빼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