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멸치볶음레시피

내가 밥도둑! 꿀맛 멸치볶음 맛있게 만드는법

멸치볶음레시피

매콤하고 개운한 맛이 일품인 멸치김볶음 양념 비법이 눈길을 끌었다. 15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은 말복 특집으로 꾸며져 닭볶음탕과 여리고추 멸치볶음을 만드는 김수미의 모습이 그려졌다. 출연하여 ‘이종임꽈리고추오징어볶음’ 레시피를 선보였다.

13일. 이후 멸치 20마리와 밴댕이디포리 10마리를 넣고 10분간 더 끓여준다. ‘만물상’ 꽈리고추멸치볶음 레시피 공개… 여름철 반찬 고민 끝! 양념장 비법은? /TV조선 ‘만물상’ 방송 캡처   ‘살림9단의 만물상’에서 황금레시피를 공개했다. 이날 이기주가 소개한 피칸은 견과류 중에서 가장 고소하다고 알려져 있다.

멸치볶음레시피

24일 방송된 TV조선 <살림9단의 만물상>에서 김선영 조리기능장은 국민 밑반찬이라고 불리는 고추장 멸치볶음, 꽈리고추찜 레시피를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김무침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케이블 채널 tvN ‘수미네 반찬’ 방송화면 캡처 김수미는 여름 입맛을 한번에 잡을 수 있는 여리고추 멸치볶음 레시피를 공개하기도 했다.

‘수미네 반찬’ 김수미 ‘수미네 반찬’에서 김수미 묵은지볶음 레시피가 공개됐다. 소금을 이용해 고등어 막을 제거한다. 참치액젓, 멸치 국물, 다시마 멸치 물, 바지락, 새우가 필요하다.

멸치볶음레시피 이와 함께 루미코 꽃게찜 레시피 역시 공개된다. 또 봉준호 조리기능장은 가을을 맞아 잘 익은 ‘늙은 호박’으로 집에서 손쉽게 만드는 ‘호박죽’ 레시피를 공개한다. 김무침은 김 2장을 맞닿게 해서 비빈다.

‘알토란’에서는 멸치김볶음 호박죽 콩나물 동태찌개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꽈리고추멸치볶음은 끓인 간장 양념에 데친 꽈리고추와 멸치를 넣어 볶아 참기름, 물엿과 통깨를 넣고 버무린 음식이다. 청양고추와 고추가루, 고추장, 간장 정도만 있다면 만들기 쉬운 멸치볶음 레시피를 방송을 통해 알렸다.

냉장고에 두고 그때그때 꺼내 먹기 좋은 김수미표 밑반찬 3총사를 소개한다. MBN ‘알토란’에서 멸치김볶음과 호박죽, 콩나물 동태찌개 등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