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모짜렐라카프레제레시피

상큼 토마토 & 부드러운 모차렐라 샐러드 : 카프레제 Caprese

모짜렐라카프레제레시피

간단하면서도 한 끼 식사를 근사하게 즐길 수 있는 레시피로 새콤달콤한 딸기로. 생 모짜렐라 치즈나 큐브형 치즈를 활용해도 좋다. 있다"며 "후레쉬 모짜렐라 치즈에 토마토와 발사믹 드레싱만 있으면 ‘카프레제 샐러드’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제철 식품은 기후나 토양 등 모든 자연 조건이 최적의. 상하치즈의 ‘후레쉬 모짜렐라’ 치즈는 카프레제 샐러드의 주재료로 활용하기에 좋다.

요리 레시피를 준비했다. 곧바로 음식 만들기에 돌입한 아이비는 능숙한 솜씨로 토마토와 모짜렐라 치즈를 썰고, 평소 집에서 키우는 바질 잎을 즉석에서 수확해 토마토와 치즈 위에 올리며 순식간에 ‘카프레제 샐러드’를 완성했다.

모짜렐라카프레제레시피

레시피는 간단하다. 100g 7500원5 임실치즈농협솔로라떼 모짜렐라프레시 모차렐라는 제조자의 숙련도가 요구되는 치즈 중 하나로. 기술로 만든 프레시 모차렐라로 가성비 좋은 제품. 치즈를 슬라이스해 카프레제로 즐기기에 좋다. 매일유업<만드는 법> 모짜렐라는 물기를 제거한 후 스쿱으로 동그랗게 모양을 낸다.

선사하는 레시피나 제품을 활발히 선보이고 있다. 필자는 생 모짜렐라 치즈를 찾지 못해 냉장 모짜렐라 치즈로 대체했는데, 카프레제의 매력인 상콤하고. 이 레시피를 알고 나면 그동안 술집에서 버터갈릭쉬림프 안주에 쏟은 돈이 아까워 질 거다. 상하치즈 ‘후레쉬 모짜렐라’가 여름 시즌 메뉴인 토마토 카프레제의 주재료와 와인 안주 등으로 인기를. 다양한 레시피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데 따른 것으로 회사는 분석했다.

모짜렐라카프레제레시피 후레쉬 모짜렐라’ 치즈에 토마토와 발사믹 드레싱만 뿌리면 레스토랑에서 맛보던 ‘카프레제 샐러드’를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다양한 레시피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데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제품과 레시피를 활발히 선보이고 있다. 수박과 망고 혹은 복숭아 황도캔, 오이, 청양고추, 고수, 양파, 애플민트, 바질, 나쵸칩. 두 번째 핑거푸드는 클래식 카프레제다. 생모짜렐라 치즈, 바질페스토 등을 올린 카프레제 오픈 샌드위치, 샹그리아, 크렌베리 모히토, 달걀. 모루과자점 일본식 파운드 케이크 전문점으로 대표가 일본의 작은 가게에서 직접 배운 레시피로 구워낸다.

◆ 집에 있는 재료만으로 저렴하게 연말 파티분위기 살리는 요리 레시피! 와인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고. 토마토를 활용한 ‘카프레제 샐러드’도 연말 홈파티 테이블에 잘 어울린다. 토마토와 상하치즈 후레쉬 모짜렐라 치즈를 썰어 발사믹 드레싱만 뿌려도 레스토랑에서 맛보던 카프레제 샐러드가 완성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