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무지개떡레시피

무지개떡 만들기 도구설명 및 재료 설명편

무지개떡레시피

친근하고 대중적인 레시피로 전국적 요리 열풍을 이끈 백종원은 치와와 커플의 신혼 선물로 특급 레시피를 준비한다. 백종원은 이날 국수커플에게 4색 무지개떡 황금 레시피는 물론 대형 찜기, 찜통, 알람까지 신혼 종합선물세트를 안겨줬다.

친근하고 대중적인 레시피로 전국적 요리 열풍을 이끈 백종원은 치와와 커플의 신혼 선물로 특급 레시피를 준비했다. 백종원은 이날 국수커플에게 4색 무지개떡 황금 레시피는 물론 대형 찜기, 찜통, 알람까지 신혼 종합선물세트를 안겨줘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무지개떡레시피

멤버들은 각각 중식 팀, 한식 팀, 떡 팀으로 나뉘어 2주 동안 레시피를 연마했다. 백종원은 17일 밤 11시 10분 방송될 SBS ‘불타는 청춘’에서 김국진, 강수지 커플을 위해 특급 레시피를. 백종원은 자신을 찾아온 김국진, 강수지에게 대추청으로 맛을 낸 4색 무지개떡 비법을 알려줬다. 백종원은 치와와 커플의 신혼선물로 무지개떡 레시피를 제안했고 세 사람은 호박, 밤, 콩 등을 고명으로 올려 대추청으로 맛을 낸 4색 무지개떡을 만들었다.

백종원은 이날 ‘국수 커플’에게 4색 무지개떡 황금 레시피는 물론 대형 찜기, 찜통, 알람까지 신혼 종합 선물세트를 안겨줘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무지개떡레시피 김국진과 강수지는 백종원의 레시피대로 대추청까지 들어간 영양 만점 무지개떡을 만들고는 맛을 봤다.

백종원은 치와와 커플의 신혼선물로 무지개떡 레시피를 제안했고 세 사람은 호박, 밤, 콩 등을 고명으로 올려 대추청으로 맛을 낸 4색 무지개떡 만드는 법을 전수받았다. 백종원은 ‘요리 대부’답게 ‘불청’ 3주년에 딱 어울리는 무지개떡 레시피를 선물했다.

쌀가루에 자색고구라 가루를 넣고 물 한 컵을 넣고 잘 섞어서 채에 거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