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뭇국레시피

-1 beef soup with daikon – 소고기 뭇국 (집밥 백선생 16회)

뭇국레시피

고기는 붉은 기운이 사라질 때까지 볶는다. *‘생생정보’ 30분만에 뚝딱 만드는 저녁상, 홍합밥 소고기뭇국 봄동겉절이 ‘생생정보’에서는 30분만에 뚝딱 만드는 홍합밥, 소고기뭇국, 봄동 겉절이 레시피가 방송됐다. 18일 방송하는 tvN ‘집밥 백선생3’의 주제는 오징어다.

집밥 백선생 ‘집밥 백선생’ 백종원이 소고기뭇국 레시피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맛을 본 신혼부부는 "멸치 조미료를 넣은 줄 알았다"고 놀랐다. 1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집밥 백선생’에서는 ‘무’ 하나로 밥상을 꽉 채울 알찬 레시피가 공개됐다.

뭇국레시피

팀 <집밥 백선생> 백종원이 아침저녁으로 큰 일교차에 딱 어울리는 소고기뭇국 레시피를 공개했다. 북어 뭇국에는 북어포 2마리와 무 600g, 콩나물. 이와 함께 임성근 조리기능장은 간단하지만 깊은 맛을 내는 돼지불고기 전골 레시피를 공개한다. ◆ 소고기 뭇국 레시피 양지머리를 키친타월로 눌러 핏물을 제거한다.

<초보 주부를 위한 소고기 뭇국 레시피> -재료: 소고기, 무, 간 마늘, 물, 간장, 액젓, 소금 약간 -실패 없는 소고기 뭇국 만들기 큼직하게 썬 무를 냄비에 넣는다. 25일 밤 방송되는 MBN ‘알토란’ 레시피로는 ‘약藥이 되는 정월 대보름 밥상’으로 김하진 요리연구가가 찹쌀과 다섯 가지 곡식으로 만든 쫀득쫀득 찰진 식감의 오곡밥과 시원한 북어뭇국 레시피를 공개한다. 티브이데일리 ‘집밥 백선생’ 백종원이 소고기뭇국 레시피에 대해 언급했다.

뭇국레시피 25일 방송된 MBN ‘알토란’ 레시피로는 ‘약藥이 되는 정월 대보름 밥상’으로 김하진 요리연구가가 찹쌀과 다섯 가지 곡식으로 만든 쫀득쫀득 찰진 식감의 오곡밥과 시원한 북어뭇국 레시피를 공개한다. ▷뭇국 레시피 무를 얇게 썬다. 최근 방송된 MBN ‘알토란’에서는 김하진 요리연구가의 돼지고기 짜글이, 임성근 조리기능장의 소고기뭇국, 이재천 호텔 총주방장은 뚝배기 불고기 레시피가 공개된다.

이후 액젓, 간장 등으로 간을 하는 간단한 레시피였다. 물을 넣고 끓인다. 소고기뭇국 레시피를 공개하였다.

‘집밥 백선생3’ 백종원이 뭇국과 감잣국을 간단하게 조리했다. 71만명에게 집밥을 알려준 김선영 조리기능장은 소고기 뭇국과 쫄깃한 얼큰 요리팁을 전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