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미국종합비타민

건강 위해 ‘종합비타민’ 챙겨 먹었는데 돈 낭비? / YTN

미국종합비타민

아이딜리버는 미국 델라웨어와 LA 등에 물류센터를 구축하고 해외직구 확대에 공격적으로 나서고 있다.  그러나 소비자들은 고민이 많다. 특히 10만원대선물로 종합비타민, 침향원 등 보양식과 비타민제 추석선물세트가 소비자의 눈길을. 정식통관으로 미국 시장에 진출하기도 했다.

미국 하버드의대는 최근 블로그를 통해 매일 먹는 보충제에 대한 몇가지 예외를 소개했다. 2004년 미국 하버드대는 종합비타민제와 비타민 D 등 영양제를 매일 먹도록 공식 권유한 바 있다. 사진/야쿠르트종합 식품유통기업 한국야쿠르트대표 윤덕병가 한국펩시콜라와 손잡고 ‘네이키드 주스 Juice’ 2종을 한정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미국종합비타민

그 결과, 60세 이상 2만1207명 가운데 혈중 비타민D 농도가 25nmol/L 증가할수록 노쇠 위험은 12% 감소했다. 위의 요건을 모두 갖춘 유기농 임산부 종합비타민 영양제로 미국 판매 매출 1위 Natural 기준 2015-2016의 마이카인드 맘스 멀티비타민이 있다. 미국 명품 유기농 종합비타민 브랜드 마이카인드가 지난 3월초 롯데, 현대백화점에 입점했다.

먼저 흡연자라면 베타카로틴 성분이 포함된 종합비타민 복용은 줄이는게 좋다. 기업부설연구소 인증서를 보유, 9명의 연구인력을 두고 7개의 국내특허와 1개의 미국 특허, 디자인등록 3건. 천연 산야초와 과일을 이용한 식초에 담겨진 천연의 종합비타민은 노화방지에도 도움을 준다. 종합비타민이 심혈관질환 위험을 낮추어 주는 효과가 없다는 또 하나의 연구결과가 나왔습니다.

미국종합비타민 ‘네이키드 주스’는 미국 프리미엄 주스 브랜드로 무설탕 착즙 주스로 알려져 있다. 미국 식물성 종합비타민 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가 4주 체험 품질보장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5년 전통의 미국 식물성 비타민 전문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가 수험생의 체력과 건강 관리에 초점을 맞춘 고함량 비타민 ‘브이에너지 멀티비타민&미네랄’을 출시했다.

종합 식품유통기업 한국야쿠르트가 한국펩시콜라와 손잡고 ‘네이키드 주스 Juice’ 2종을 한정 판매한다. 새로운 근거를 종합해 새로운 임상지침을 마련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오바마나 조지 부시 대통령도 매일 영양제를 먹는다. 하지만 이 같은 연구에도 불구하고, 미국에서만 종합비타민을 판매하는 기업들은 연간 3,000만 달러억 원의 수익을 올리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