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미트소스레시피

독일 아저씨 Kim’s Grill 홈메이드 스파게티 파스타 소스

미트소스레시피

델리미트 4종홀 머슬 햄, 비프 파스트라미, 치킨 브레스트, 터키 브레스트중 2개 구입시 아이올리 소스. 오리지널 레시피로 존쿡 델리미트를 론칭한 바 있다. 미트는 존쿡 마켓을 통해 육제품과 함께 빵, 소스, 파스타 등 다양한 식재료를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마트가 EBS ‘최고의 요리비결’과 함께 건강 레시피를 선보인다.

빵, 소스, 치즈 등 다양한 식재료도 구비해 편의를 더했다. 존쿡 마켓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라퀴진 미트스틱은 ‘오리지널’ ‘핫앤스파이시’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미트소스레시피

‘수호세트’ 레시피는 15cm 허니오트 빵에 스테이크&치즈, 아메리칸 치즈를 넣고 더블 미트와 아보카도를 추가한 뒤, 스위트어니언 소스 2줄, 마요네즈 소스 1줄을 뿌리면 된다. 먹는 ‘머쉬룸 미트소스 스파게티’, 표고버섯과 새우, 대파를 튀겨 머쉬룸 페스토와 함께 섞어먹는 ‘베이비 머쉬룸 크림 리조또’등 라그릴리아만의 레시피로 만든 특색 있는 메뉴 2종도 선보인다.

오뚜기는 2004년 즉석밥시장에 진출하며 순수밥은 물론 소스와 짝을 이룬 20여종의 다양한 세트밥을. 개발한 레시피로 만들었다. 한국야쿠르트는 현재 총 20여종의 밀키트제품을 판매한다.

미트소스레시피 미트스파게티 계란프라이는 13명 중 12명에게 합격점을 받았다. 다양한 레시피를 제공해 요리를 쉽고 즐겁게 할 수 있는 상품을 판매한다. 먹는 ‘머쉬룸 미트소스 스파게티,900원’, 표고버섯과 새우, 대파를 튀겨 머쉬룸 페스토와 함께 섞어먹는 ‘베이비 머쉬룸 크림 리조또,900원’등 라그릴리아만의 레시피로 만든 특색 있는 메뉴 2종도 선보인다.

먹는 ‘머쉬룸 미트소스 스파게티만7900원’, 표고버섯과 새우, 대파를 튀겨 머쉬룸 페스토와 함께 섞어먹는 ‘베이비 머쉬룸 크림 리조또만6900원’ 등 라그릴리아만의 레시피로 만든 특색 있는 메뉴 2종도 선보인다. 핫앤스파이시는 불닭소스와 청양고추 소스를 더했다. 레시피에 착안해 만들었다.

이외에도 ‘머쉬룸 미트소스 스파게티만7900원’, ‘베이비 머쉬룸 크림 리조또만6900원’등 라그릴리아만의 레시피로 만든 특색 있는 메뉴 2종도 선보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