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밸류어스비타민

밸류어스비타민

최근 어린이 전용라인인 밸류어스의 키즈라인을 론칭한 비타민하우스는 귀여운 공룡 캐릭터와 함께하는 공룡비타민을 선보여 어린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밖에도 다이어트 쉐이크와 멀티비타민, 알로에겔, 단백질 쉐이크, 웰플러스, 밸류어스 등의 비타민을 출시하고 있다.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는 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를 간편하게 한 알로 섭취 가능한 건강기능식품 밸류어스 ‘트리플 멀티’<사진>를 6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비타민하우스는 ‘살아서 장까지 생생유산균’, ‘리얼 프로바이오틱스’, ‘밸류어스 프로바이오틱스’ 등이 장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조언했다. 앞서 지난 5일 진행된 ‘밸류어스 멀티비타민 멘’ 상품 30% 할인행사는 성황리에 종료됐다. 비타민하우스는 비타민과 미네랄, 오메가 3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밸류어스 트리플 멀티’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어버이 날과 스승의 날 선물로 적합한 선물세트인 멀티비타민 ‘밸류어스 커플세트’는 여성과 남성에게 필요한 영양소들을 한데 모은 멀티비타민으로 하루에 한 알씩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칼로리 고민엔 가르시니아 흔히 송년모임은 저녁에 이루어진다. ◆칼로리 고민엔 가르시니아 흔히 송년모임은 저녁에 이루어진다.

비타민하우스는 ‘살아서 장까지 생생유산균’, ‘리얼 프로바이오틱스’, ‘밸류어스 프로바이오틱스’ 등이 장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조언한다.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는 현대인의 식, 생활 습관을 고려한 비타민ㆍ미네랄ㆍ오메가3를 간편하게 단 한 알로 섭취 가능한 ALL in one 건강기능식품 밸류어스 ‘트리플 멀티’를 출시한다.

밸류어스비타민 비타민하우스가 티켓몬스터를 통해 선보이는 신제품 ‘밸류어스 박지성 파워370 멀티비타민’은 주원료 14가지와 식물혼합발효 추출물 47가지를 포함한 부원료 49가지, 총 63가지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다. 비타민하우스가 티몬을 통해 선보이는 신제품 ‘밸류어스 박지성 파워370 멀티비타민’은 주원료 14가지와 식물혼합발효 추출물 47가지를 포함한 부원료 49가지, 총 63가지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