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벤치마킹

Qué Es El Benchmarking: Curso de Marketing

벤치마킹

우수사례를 벤치마킹했다. 이날 서면 최미영 맞춤형복지팀장이. 외식사업인 ‘아이들이 행복한 날’, ‘행복한 기부’ 등 다양한 특화사업으로 전국에 입소문이 나면서 벤치마킹이 줄을 잇고 있다. 우수기업 벤치마킹 워크숍" 을 개최한다.

월드클래스300기업협회회장 윤동한는 이달 6일부터 14일까지 7박 9일에 걸쳐 유럽의 히든 챔피언 기업을 벤치마킹 하기 위해 독일, 벨기에를 대상으로 연수에 나섰다. 군포시는 여주시 여흥동 주민센터의 직원들과 주민자치위원회가 우수 자치행정 운영 사례 견학을 위해 금정동 주민센터이하 금정동를 방문했다고 15일 밝혔다. 용인시의회 경제환경위원회위원장 박만섭는 지난 10일 하남시 환경기초시설인 유니온 파크타워 벤치마킹을 실시했다.

벤치마킹

하남시가 관내 구시가지 신장동에 범죄예방 환경디자인사업 주민협의체와 함께 우수 지역의 사례를 통해 적합한 사업을 적용하고자 의정부시 가능동 벤치마킹을 추진했다고 16일 밝혔다.

스타일리스트 신우식이 자신을 삼겹살 같은 남자라고 소개했다. 우수사례를 벤치마킹하기 위해 지방자치단체의 발걸음이 줄을 잇고 있다.

벤치마킹 충북 음성군의 자체인터넷방송국이 전국 자치단체의 벤치마킹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여주시 여흥동 주민센터의 직원들과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2일 군포시 우수 자치행정 운영주민센터인 금정동을 찾아와 견학을 실시했다.  고흥군군수 송귀근은 지난  11일 관내 20개 어린이집 보육교사 35명을 대상으로 ‘우수 어린이집 벤치마킹’을 실시했다.

 호남대학교 문화콘텐츠창의인재양성사업단단장 김명중은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3박4일간 중국 상해上海, 항주杭州 등에서 ‘융합교육우수자 해외벤치마킹’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이 사업은 2018년 다복동패키지사업 선정에 따른 마을공동체 역량강화사업으로 추진됐다. 하남시는 16일 신장동 범죄예방 환경디자인사업 주민협의체와 함께 환경디자인 우수 지역인 의정부시 가능동을 벤치마킹했다.

방문해 벤치마킹에 나섰다. 자율모임체가 벤치마킹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