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브이푸드종합비타민

컬러푸드 멀티비타민

브이푸드종합비타민

8일 업계에 따르면 연간 7,000억~8,000억원 규모의 종합 비타민 시장에 한때 ‘브이푸드 현상’라는 말이 유행했었다. 위한 종합 건강관리 건강기능식품 ‘Vfood 청소년프로그램’을 9월3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매출을 올린 비타민 ‘브이푸드’ 판매량을 올해 두 배로 늘릴 계획이다.

야쿠르트아줌마 또는 브이푸드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종합비타민 선물세트인 ‘브이푸드 3종세트’의 경우 20% 할인된 9만2800원에 판매한다. 브이푸드에는 한국야쿠르트에서 개발한 ‘홍경천추출물’이 들어 있다.

브이푸드종합비타민

위한 종합 건강관리 건강기능식품으로써 출시 한 달 만에 2만세트 이상이 팔렸다. 위한 종합 건강관리 건강기능식품 ‘Vfood 청소년프로그램’을 9월 3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할인 행사는 5월 말까지 진행되며 야쿠르트아줌마 또는 브이푸드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국인 영양섭취기준에 따라 하루 한 번 섭취로 청소년 일일 권장 필수 영양성분을 충족할 수 있다. 종합비타민 선물세트인 ‘브이푸드 3종세트’를 20% 할인한 9만2천800원에 판다. 종합비타민 ‘브이푸드 3종세트’의 경우 20% 할인된 9만2천800원에 판매한다.

브이푸드종합비타민 브이푸드에는 한국야쿠르트에서 개발한 ‘홍경천추출물’이 들어 있다. 이는 한국야쿠르트가 개발한 개별인정형 기능성 소재인 ‘홍경천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피로개선 제품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청소년수험생을 위한 종합 건강관리 건강기능식품 ‘Vfood 청소년프로그램’사진을 9월. 비타민’ 제품이 주를 이루고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수험생을 위한 종합 건강관리 건강기능식품 ‘Vfood 청소년프로그램’이 출시 한 달 만에 2만세트 이상이 팔렸다고 18일 밝혔다. 브이푸드는 1일 1포씩 섭취하면 된다. 종합비타민 선물세트인 ‘브이푸드3종세트’의 경우 20% 할인된 9만2800원에 판매한다.

국내 수험생 영양제 시장은 자양강제 보약시장과 ‘홍삼’, ‘멀티비타민’ 제품이 주를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