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토너

How To Get Rid Of Acne Naturally

비타민토너

구달에서 비타민C 토너 한 병이 통째로 들어간 패드 형태의 토너 ‘청귤 비타C 토너패드매/24,000원’가 출시됐다. 기능성 토너이다. 주는 비타민 톤업 크림이다.

한편 맑은 피부 강민경이 전속모델로 발탁된 이후 계속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는 천연 바이오 화장품 스와니코코는 소비자의 니즈에 발맞춰 비타민 성분을 넣은 비타토너를 신규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같은 라인의 약산성토너인 ‘아하 바하 파하 30 데이즈 미라클 토너, BHA, PHA, 30DAYS MIRACLE TONER’를 함께. 10가지 비타민을 담은 ‘브이텐 비타민 톤업크림 VITAMIN TONE-UP CREAM’을 선보였다. 김명수가 모델로 활동하는 랩노 브랜드에서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차세대 항노화 물질로 잘 알려진 이데베논을 함유한 ‘이데베논 토너’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비타민토너

◇ 비타민이 쏙쏙 흡수되는 토너 패드 구달에서 비타민C 토너 한 병이 통째로 들어간 패드 형태의 토너 ‘청귤 비타C 토너패드’가 출시됐다. 토너 투 크림은 보기엔 백색의 크림 타입이지만 물방울처럼 맺히는 제형의 변화가 가장 큰 특징이다. 영양소와 비타민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프레쉬, 토너’를 출시했다.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에서 비타민C 토너 한 병이 통째로 들어간 ‘청귤 비타C 토너 패드<사진>’를 출시했다. “이는 비타민B3의 일종인 수용성 비타민 성분으로 넓어진 모공, 얼룩덜룩 붉은 피부톤을 개선하는 데. 클렌저-토너-바르는 각질제거제 다음 단계에 사용하며, 모이스처라이저나 세럼에 섞어 사용해도 좋다.

비타민토너 ‘애플린 백설기 수분크림’은 일반 수분 크림의 3배용량인 150ml의 대용량으로 얼굴뿐 아니라 몸에도 부담 없이 넉넉하게 사용이 가능한 멀티 수분크림이다. 있으며, ‘비타민C 나이트 크림’, ‘딥 클렌징 토너’가 더해진 ‘UP5 풀세트’는 14% 할인과 더불어 브랜드 가죽 파우치와 비타민C 크림 팩용 브러쉬가 증정된다. 난 아침에 토너 대신 장미수와 비타민C, SPF를 사용한다.

구달 ‘청귤 비타C 토너 패드’ 출시 구달 제공 구달에서 비타민C 토너 한 병이 통째로 들어간 초간편 ‘청귤 비타C 토너 패드’를 출시했다. 모델로화장품의 브라이트닝 비타민라인은 미백토너, 미백에멀전, 미백크림, 미백세럼, 선크림, 마스크팩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와 같은 제품으로 썸바이미 BY MI의 브이텐 비타민 톤업크림 VITAMIN TONE-UP CREAM이 사용하기 좋다 기초케어 제품으로 아하바하파하 미라클 라인의 클렌징바, 토너, 세럼, 크림이 있다.

약산성 진정 토너로 모로코산 천연유래 캐모마일에서 추출한 캐모마일 꽃수가. 주는 비타민 E를 함유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완성한다. 효과와 토너사용법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좋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