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하우스밀크칼슘

HemoHIM헤모힘 – 제품소개/김은혜STM

비타민하우스밀크칼슘

특히 비타민과 칼슘이 풍부한 봄 냉이는 입맛을 돋운다. 올해는 지난해 1위 당선작인 ‘밀크티 쉐이크’가 봄 신메뉴로 출시됐다. 최근 ‘길거리표 엄마 간식랜덤하우스’도 펴냈다.

쉐이크’ ‘코코넛 밀크 스노우’를 내놨다. 특히 25g의. 살린 ‘스모크하우스 아몬드’총 3종으로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를 사용했다. 2종 비타민하우스는 ‘면역증진’에 초점을 맞춰 6년근 홍삼을 넣은 ‘면역엔 홍삼’ ‘힘찬홍삼젤리’ 2종을 출시한다.

비타민하우스밀크칼슘

있고, 비타민, 칼슘, 철분 등을 함유하고 있어 수험생들을 위한 영양 보충 간식으로 제격이다. 아니라 비타민, 칼슘, 철분 등을 함유하고 있어 수험생들을 위한 영양 보충 간식으로 제격이다. 특히 25g의. 살린 ‘스모크하우스 아몬드’ 3종으로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를 사용했다.

또 상어연골분말, 비타민D, 해조칼슘, MSM 등을 부원료로 함유하여 관절건강에 도움이 되도록 했다.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한정판 컬렉션, 대상 청정원 안주야 합정동 이자카야 스타일 차돌양지 숙주볶음. 또한 피부를 위한 4가지 성분 △콜라겐 △히알루론산 △비타민C △뷰티올리고당을 넣었다. 원래 오설록 티하우스에서 스콘과 함께 선보였으나 고객 반응이 좋아 가정용으로 내놓았다.

비타민하우스밀크칼슘 피 크노제놀 성분이. 쌀이 50% 들어갔고 칼슘 성 분은 2%에 달한다. 비타민하우스는 9월 한 달 동안 신제품 조인트 파워-업 글루코사민을 구입하는 고객에 한해 밀크 칼슘 앤 비타민D 3병 세트를 무료로 증정하며, 만원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스모크하우스 아몬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호두밀크’는 100% 순 식물성 음료로, 우유나 두유를 전혀 넣지 않고 호두만 그대로 담아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다. 또 미국 뉴욕 ‘타운하우스 스파’, 프랑스 ‘로열 스파’와 ‘몽주 프리스티지’ 약국에서도 판매되고. 롯데마트는 PB제품인 통큰 비타민·오메가3 등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를 처음 선보였다.

피부개선 안티르푸 비타민하우스는 아토피성 피부 개선제 `안티프루`를 판매한다.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의 프리미엄 비타민인 ‘파이토 시리즈사진’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