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하우스메가멀티비타민

비타민엔젤스 제조과정

비타민하우스메가멀티비타민

비타민하우스는 추석을 맞아 건강기능식품 전문 쇼핑몰인 VHmall을 통해 실속형 선물세트를 22일까지 선보인다. 모든 제품군은 천연원료비타민과 오메가3를 함유하고 있으며 대상별로 지구력에 좋은 옥타코시놀. 월드 멀티비타민’과 ‘GNC 뉴트리 애니멀월드 칼슘 비타민D’로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8월 한달간 매주 금, 토, 일요일마다 15% 추가 할인. 세트, 멀티비타민 세트, 오메가3 세트 등 추석 선물세트 중 1종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는 어르신, 여성, 남성 건강세트를 기획했다. 중국에 있는 95개 매장 중 난징동루에 있는 플래그십 매장이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월 평균 4~5억을 달성한다.

비타민하우스메가멀티비타민

‘파워업오메가3’ 세트는 50% 이상 저렴하게 제공하며, ‘멀티비타민미네랄W M’, ‘닥터뉴트리. 비타민하우스는 ‘가정의 달 선물대전’ 이벤트를 마련하고 11가지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메가트렌드가 결합된 뷰티 브랜드로 인식되며 눈부신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다. 비타민하우스는 추석을 맞아 건강기능식품 전문 쇼핑몰인 VHmall을 통해 실속형 선물세트를 22일까지 선보입니다.

대신 우리 주위에 흔하게 존재한 비닐하우스에다 최첨단 농업기법을 적용시킨 식물공장 범주의 그렇고. ‘창조경제 비타민 프로젝트’가 발표되었다. 아웃도어 상품도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파워업오메가3’ 세트는 50% 이상 저렴하게 판매하며, 그 밖에도 ‘멀티비타민미네랄W M’. 오메가3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복합건강기능식품이다.

비타민하우스메가멀티비타민 ‘투엑스 멀티 에센스 플루이드’는 스킨, 에멀전, 에센스 등의 기능을 하나로 합쳐 여름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홍삼, 비타민, 인삼 등 총 2000여 종류의 건강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판매 한다.

◆ 아웃백, 대구세계육상선수권 대회 기념 대구 전 점포 행사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2011년. 이외에 오메가 라인에는 ‘오메가3서클’, 활력라인에는 ‘멀티비타민 리버’ 등 총 12개 제품이 있다. 비타민 E 유도체 캡슐이 피부 노화를 완화해준다. 10종 멀티비타민 콤플렉스가 더해져 영양·미백에 탁월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