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하우스비타민C

얼굴에 나타나는 비타민 부족증상 5가지

비타민하우스비타민C

건강기능식품 비타민하우스가 ‘수분 흡수 및 보습 효과에 탁월한 ‘수분 히알루론산’을 24일 GS샵에 단독 론칭한다.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가 환절기 체내 면역력을 유지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피쉬콜라겐을 선보였다.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잇튼튼’이 ‘잇튼튼 플러스’로 리뉴얼 출시됐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비타민하우스는 이너뷰티 브랜드 ‘플레이틴’과 ‘뷰티푸드’가 올리브영에 입점했다고 2일 밝혔다. 비타민 C가 사과의 18배나 들어 있어 천연 비타민으로 불리는 풋고추. 정보충전에서 다양한 요리법까지 담았습니다.

비타민하우스비타민C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가 ‘천연 스펀지’라고 불릴 정도로 수분 흡수 및 보습 효과에 탁월한 ‘수분 히알루론산’을 24일 GS샵에 단독 론칭한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가 환절기 체내 면역력을 챙길 수 있는 ‘피쉬콜라겐’을 20일 선보였다.

최근 건강한 몸을 통해 피부의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이너뷰티’가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의 ‘피쉬콜라겐사진’이 주목받고 있다. 또한 망고는 패션프루트 다음으로 재배 면적이 넓으며, 파파야는 제주도 무가온 재배비닐하우스에서 난방을 하지 않는 및 상온 재배가 추진 중입니다. 또한 망고는 패션푸르트 다음으로 재배 면적이 넓으며, 파파야는 제주도 무가온 재배비닐하우스에서 난방을 하지 않는 및 상온 재배가 추진 중입니다.

비타민하우스비타민C 건강한 치아와 뼈 건강을 위해 2016년 출시된 잇튼튼은 출시 이후 약국에서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른 아침에도 하우스 안은 푹푹 찝니다. 비타민하우스 제공 비타민하우스가 올해 미용·건강 분야의 주요 키워드인 ‘이너뷰티 beauty’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가벼운 오늘’과 ‘풍성한 내일’이란 제품 2종을 출시했다.

비타민하우스는 24일 ‘수분 히알루론산’을 GS샵에 단독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비타민하우스 ‘수분히알루론산’ GS샵 단독 론칭 비타민하우스가 ‘천연 스펀지’라고 불릴 정도로 수분 흡수 및 보습 효과에 탁월한 ‘수분 히알루론산’을 24일 GS샵에 단독 론칭한다. 비타민하우스가 식사 대용식인 ‘플레이틴’을 할인 판매하는 ‘설인아의 플레이틴 3월 프로모션’을 13일부터 한정수량 소진시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타민하우스는 GS샵 이후 플레이틴 몰 등에서도 제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여름철 건강을 지켜주는 천연 비타민, 풋고추의 세계로 떠나보시죠. 이른 아침에도 하우스 안은 푹푹 찝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