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홈쇼핑

홈쇼핑인서트영상/송영철공작소_한국야쿠르트 v food 비타민

비타민홈쇼핑

뉴트리원의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를 공영 홈쇼핑에서 특별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비타민하우스가 10일 NS홈쇼핑으로 단독론칭하는 천년의 신비 보이차는 홈쇼핑 최초이자 유일한 4년 발효 보이차다. 현대 홈쇼핑에서 단 7회 방송으로 35만병의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전 회 매진됐다.

이번 홈쇼핑 런칭 구성은 이온토좀 비타민 솔루션100 3박스*4개 구성 기준에 이온토좀 스킨마스터를 특별 증정할 예정이다. 한 종편에서 전문가들이 티베트 비타민나무 열매가루의 효능을 강조한 직후 옆 홈쇼핑 채널에서 티베트 열매가루 제품이 판매되는 식이다. 건강한 체중관리를 돕기 위한 제품인 ‘마마무. 14종 비타민/무기질 등의 영양성분이 담겨 있어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비타민홈쇼핑

최근 아이를 낳은 후에도 변하지 않은 미모로 화제가 된 김태희의 건강관리 비법으로 알려진 뉴트리원의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를 공영 홈쇼핑에서 특별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주 엘브리지대표 남상옥 가 독일 판매 1위 건강식품 브랜드 ‘도펠헤르츠’ 의 복합기능성 제품 ‘엑티브활력비타민’을 GS홈쇼핑을 통해 17일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 보인다. 한화제약의 건강식품 판매처인 네츄럴라이프가 31일 토요일 17시 40분 GS홈쇼핑을 통해 멀티비타민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뉴트리원 김태희의 건강관리 비법으로 유명한 뉴트리원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를 GS 홈쇼핑에서 특별 구성으로 선보인다. 대형마트, 백화점은 물론이고 홈쇼핑이나 온라인 마켓에서도 판매가 이뤄진다. 한 종편에서 전문가들이 티베트 비타민 나무 열매 가루의 효능을 강조하면, 옆 홈쇼핑 채널에서 티베트 열매가루를 판매하는 식이다.

비타민홈쇼핑 이 제품은 얼마전 CF촬영 현장에서 배우 이하늬가 인스타에 올린 사진으로 주목을 받았다.

‘리더스 V-LIFTING 앰플’ 은 현재 TV홈쇼핑에 출시한 비타민C 화장품 중 최대함량인 순수 비타민 21%를 함유하고 있다. 비타민하우스가 오는 3월 10일 NS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하는 ‘천년의 신비 보이차’는 홈쇼핑 최초이자 유일한 4년 발효 보이차로 1,400일 이상 발효된 것이 특징이다. 정통 더마톨로지컬 브랜드 셀퓨전씨 Fusion C, 대표 이진수가 이온토좀 비타민 솔루션 100을 7일 오후 1시 40분 현대 홈쇼핑에서 5차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예를 들어 종편 프로그램에서 티베트 비타민나무 열매가루의 효능을 강조한 직후 홈쇼핑 채널에서 이와 관련한 제품이 판매되는 식이다. 하루 한 알이면 하루에 필요한 영양소를 보충해줄 수 있는 멀티비타민 얼라이브가 홈쇼핑 방송을 준비중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