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효과

비타민 보충제 과다 복용, 암 위험 높여…효과적인 섭취 방법은? / YTN 사이언스

비타민효과

벤포벨의 주성분인 벤포티아민은 육체피로와 눈의 피로· 근육통 개선에 효과가 우수한 활성형 비타민B1성분이다. 벤포벨의 주성분인 벤포티아민은 육체와 눈의 피로, 신경통, 근육통 개선에 효과적인 활성형 비타민 B₁의 한 종류이다. 비타민C의 항산화 효과로 나이트 케어를 할 수 있는 달빛유자 수면팩은 유자 껍질에서 짜낸 오일을 그대로 담은 에센셜 비드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해마다 명절이 되면 TV나 인터넷에서 연일 각종 건강보조식품이나 비타민 등이 대단한 효과가 있다는 광고가 나오고 무수히 판매된다. 일반 비타민 B1 제제보다 생체이용률이 높고 복용 시 약효가 빠르게 발현되며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효과

노인의 혈중 비타민 D가 충분하면 ‘노쇠’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비타민D는 피부 세포에 있는 7-디하드로콜레스테롤이 자외선을 받아 만들어집니다. 또 칼륨을 풍부하게 함유해 나트륨 배출을 도와준다. 한국인 하루 비타민D 권장섭취량은 400IU는 비타민 효과 측정 단위지만 최근에는 권장 섭취량을 늘리는 게 좋다는 인식이 널리 퍼지고 있다.

비타민효과 고추는 피로 회복에도 효과가 있는데, 비타민C와 비타민 B군이 음식물의 소화 흡수를 도와 신진대사를 증진해 뇌와 신경계의 정상적인 기능을 유지하는 역할을 한다. 달빛 유자 라인의 대표 제품은 풍부한 비타민C의 항산화 효과로 수면 시에도 특별 관리를 돕는 ‘달빛 유자 수면팩’이다.

혈중 비타민 D 농도가 충분하다면 노쇠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주성분인 벤포티아민은 육체피로와 눈의 피로·신경통·근육통 개선에 효과적인 활성형 비타민B1성분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